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음악 취향도 완전 댄스곡만 듣고 모임 같은 데 가는 것도 좋고 사람 만나는 것도 좋은데 말이 진짜 없거든..성격이 좀 과묵하고 농담도 못하는 성격이야..그래서 사람들이 나를 재미없어해..그래서 모임 같은 데는 신나고 설레면서 가는데 정작 가면 할 말은 없어서 그냥 입다물고 있는? 근데 항상 E 나옴..말 많고 시끄러운 사람들만 E라는 편견이 깨졌으면 좋겠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그런 E 본 적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랑 I는 성격이 아니라 사람이랑 있을 때 에너지를 받냐 안 받냐로 결정되는 거라ㅠ 이런 E도 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쓰니는 밖에서 에너지 받는데 조용히있고 같이 노는 사람들 반응 뚱하면 같이 쟈미없진 않아?? 그냥 사람들이랑 있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그냥 듣는 걸로 좋아 사람들이 나도 얘기해주길 바라는데 할말이 없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I라고 하면 사람들이 놀라는 I야... E같대
나같은 사람도 있는데 반대인 쓰니같은 사람도 있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윗댓 참고해줘ㅠ 저게 맞는 건데 왜 성격으로 판단하는 걸까..사람들이 놀랄 때마다 상처받는다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말수 적은 편이라 그런 소리 잘 듣는데 걍 그러려니 하는 게 편하더라~ ㅋㅋㅋ 모임 같은데서 말 잘 안 하고 굳이 안 나서서 이럴 땐 첫인상으로 I 소리 엄청 듣고 약간 단체활동 같은 걸로 만나면 이끌어나가려는 성향 때문에 무조건 E 소리 들어서,, 친해지면 또 다들 왜 E인지 납득 하더라공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난 친해져도..정적이 자주 흐른다..ㅋㅋ 하지만 모임이 좋고 사람들 이야기 듣는게 좋아..사실 사람들 티키타카 들으면서 나도 좀 써먹어보려고 하는데 타고난게 없어서 응용은 안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말 없어도 분위기 맞춰서 리액션하고 뭐라도 얘기해보려는 게 좋을 거 같앙..! 안 하려고 할 수록 쓰니가 겪기 싫은 상황을 계속 맞이할 수도 있고 또 스트레스일 수 있으니까ㅠㅜ 계속 하다보면 이런 것도 늘더라 난 괜히 나대는 것 같을까봐 사렸는데 계속 하다보니 스스로 텐션 조절이 가능해졌달까 ,, 난 또 오히려 사람 엄청 많은 거는 기빨려해서ㅋㅋㅋㅋㅋ 쓰니가 어떤 성향의 사람인지 너무 이해하는데 상대방은 이 사람은 재미없나? 라고 느낄 수 있으니까 ~~ 자꾸 본인이 노잼이라 생각해서 위축되면 안 돼!! 그리고 쓰니같은 성향을 이해해주는 사람들도 분명 있을거양 너무 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뭔가 내가 애써서 텐션 높이면 타고난 게 아니니까 그 어색함이 느껴지는지 다들 더 재미없어해서 그냥 나도 말을 안 하게 되는 거 같아..그냥 말 재밌게 하는 애들 많이 보고 따라하거나 리액션이라도 오버해서라도 해줘야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주공항 가본 익들아 도착해서 짐 찾고 나오는 데까지 얼마나 걸려??
16:07 l 조회 1
애인이 기념일인 거 모르고 친구들 만나러 가는 거 서운할만하지..?
16:07 l 조회 1
얼마가 걸리든 하이닉스 다시 300찍을수있다고 보지???1
16:06 l 조회 5
여행 내내 마주친 남자분 번호 딸 걸 ••• 1
16:06 l 조회 18
통 아이스크림은 뜯으면 얼른 먹어야 하나?2
16:06 l 조회 9
배민 이제 가게배달도 라이더 위치 뜨네1
16:06 l 조회 6
카카오페이증권 뭐냐 꽁짜로준거
16:05 l 조회 13
나 머리모양이 자꾸 일케되는데 어케야돼?1
16:05 l 조회 13
친구 손절 할거 같아...
16:05 l 조회 14
텔레그램 단톡이 왜 필요하지...싸한거 오반가
16:05 l 조회 9
내일 면접 보러간다...
16:05 l 조회 7
나도 싫진 않은데 더 안들이대네 쩝..3
16:04 l 조회 23
나 양악+윤곽한지 24일찬데 질문받음2
16:04 l 조회 15
다들 인적성 검사는 어떻게 준비해 ? 2
16:03 l 조회 11
고딩엄빠나 이숙캠같은 ㅍ프로 추천좀 ㅠ3
16:03 l 조회 28
우리나라 증여세 개심하긴 하다3
16:03 l 조회 16
아 손님이랑 스몰톡 안 하고 싶은데 어떻게 끊어 4
16:02 l 조회 23
말랑이 근데 어따쓰는거임? 용도?3
16:02 l 조회 19
남자가 담요쓰면 이상해 보여?7
16:02 l 조회 21
아빠 지금 하는 사업 팔고 그냥 경치좋은데 대형카페 차리고 싶대 9
16:02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