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창시절 4년간 왕따+성추행 겪음
2. 집에서 맞고 차별 당함+아빠 일찍 돌아가셔서 애정결핍 있음
3. 상처에 대처하는 방법 1도 모름+스트레스 받아도 방치하고 화를 참는 습관이 있음+내성적인 성격
최악 그 자체..
그래도 인티에선 하고 싶은 말 편하게 하는데
밖에 나가면 상처 받는 거 무서워서 내 얘기 하나도 안 해
믿고 의지할만한 아는 언니가 딱 1명 있어서 그 언니한텐 말하는 정도임
그래도 불안한 건 있어 ..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1. 학창시절 4년간 왕따+성추행 겪음 2. 집에서 맞고 차별 당함+아빠 일찍 돌아가셔서 애정결핍 있음 3. 상처에 대처하는 방법 1도 모름+스트레스 받아도 방치하고 화를 참는 습관이 있음+내성적인 성격 최악 그 자체.. 그래도 인티에선 하고 싶은 말 편하게 하는데 밖에 나가면 상처 받는 거 무서워서 내 얘기 하나도 안 해 믿고 의지할만한 아는 언니가 딱 1명 있어서 그 언니한텐 말하는 정도임 그래도 불안한 건 있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