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6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하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머하고지내 나도 26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프리랜서야 근데 요즘 일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벌써 자리잡은 어른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자리 안 잡았어 전혀 경제적 독립도 못했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내 눈에는 멋있당 근데 프리랜서는 보통 미술전공인가? 쓰니는 뭔지 알려줄 수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미술은 아니야.. 못 밝히겠네.. 절대 안정적인 편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수인 26살 익 지나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준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프리랜서인데 돈없어서 단기알바뛰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왜케 힘드냐 사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나두 26..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내 일도 많이 생기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너두 돈 마니 벌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기 취급도 안해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26살 백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준비하고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녕 26 용띠들아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명 삼재 끝이라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 쓰닌 뭐가 그렇게 힘들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벌기가 쉽지 않은게.. 근데 누구나 다 그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 맞지..
그래도 프리랜서로 일하는것 만으로도 넘넘 기특하다! 아직 사회 초년생이고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너무 조급해하지 말자! ㅠㅠ 이렇게 열심히 살고 고민하는데 언젠가는 아 왜 돈때문에 내 젊은날에 그리 슬퍼햇을까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ㅜㅜㅜㅜ위로된다 고마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26이면 걍 부모님 지원 받아 ㅎ 부모님도 어느정도라도 여유 있으니 해주시는거고 쓰니가 나중에 더 벌어서 효도하면 되는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애 대학원생..다들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게... 곧 출근인데 밤낮 바껴서 못자고있다.... 최근에 이별해서 더 힘들어ㅠㅋㅋㅋ 하 돈많은 백수 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두 직장다니는거면 안정적이겠다ㅠㅠ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들 이번주도 힘내자 🍀 -백수 26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주도 살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취준중인데 ㄹㅇ 현타의 연속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 힘들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마전 백수 된 26살 등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사한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6살.. 하고싶은거 다 해봐야 하는 시기. 나는 그때 돈 생각하고 포기했던 진로 서른살에 미친척하고 결국 시작해버림. 26살에 시작했으면 그래도 나이로 쿠사리 먹으면서 지내진 않았을텐데 지금은 어딜가든 서른 한살인데 이제 시작한지 x개월 됐어? 늦게 시작했네? 소리 듣는게 첫인사인 수준으로 지냄..ㅎ 그치만 행복함. 이게 내가 살았어야할 인생인것 같음. 26살인 사람을 만난다면 늘 해주고 싶은 얘기는 현실적인 이유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꿈이 있다면 그걸 그 나이에 무조건 시작하라는 말을 해주고 싶음. 그런 의미에서 프리랜서로 뭐든 자기만의 일을 하고 있는것 같은 쓰니는 잘 지내고 있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직까지 부모님 지원 받는데 그게 젤 걸림 그만큼 못 버니까 내가.. 근데 일이 뭐 내가 원한다고 들어오는게 아니라.. 무튼 고마워 익인이도 행복해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 대학다니는 중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생의 정병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애매한 나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윗댓에거 하고 싶은거 다 하라는데 나는 뭘하고 싶은지도 모르겠고…몇달 전에 백수 됐는데 뭘 해야할지 정말 모르겠다 삼재 끝났는데 오히려 올해부터 삼재 시작인 느낌ㅋㅋㅋㅎㅎ 올해 들어서 정병 빡세게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개월 전에 퇴사하고 백수인데 뭘하고 싶은지도 모르겠고 뭐가 됐든 하고싶지가 않아서 계속 백수생활 즐기는 중이야.. 난 분명히 퇴사하기 전까지만 해도 꿈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게 진짜 꿈이었나? 싶을 정도로 아무런 감흥이 없음 그냥 쉬고만 싶어 아무런 일도 하고 싶지가 않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나 26살 일 다니고 있고 자취하는데 이직하고 싶어서 고민중.. 일 다니면서 이런 소리하는 거 배부르는 소리 같겠지만 아직도 내가 뭘하면서 먹고 살아야될지 모르겠다 평생 이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지가 않아 다른 사람들이 보기엔 안정적으로 보이겠지만 당장 내년에도 뭐하고 살고 있을지 짐작이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차라리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게 더 부러움 뭐든지 할 수 있잖아 워홀도 갈 수 있고 자격증 공부도 할 수 있고 베이킹을 한다던지 애견미용을 한다던지 관심 있는 분야 알바를 한다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너두 뭐라도 해보는건 어때? 어차피 이직 생각하는거면 일 잠깐 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월세는.... 생활비는.... 보험은.... 부모님한테 손벌릴 수가 없는? 상황이야 부모님이랑 거의 연락을 안해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모아둔게 있으면 해보란 거였는데 쉽지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모으고 있는 돈은 있는데 여기 집 보증금도 빌린 돈이라 갚아야 되고..... 뭔가 비상금 같은 개념이라 그 돈을 깨기가 쉽지가 않아ㅠ 나를 오롯이 나혼자 책임지다보니 뭔가를 하기에 리스크가 너무 커진 느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그럼 취미처럼이라도 도전해봐.. 좀좀따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좋아..... 일단 내가 뭘 좋아하는지부터 생각을 해봐야겠어 안그래도 요즘 퇴근하면 뭔가를 하기가 쉽지 않아서 있는 취미마저 없어지는 거 같더라 토익이나 자격증 따야지! 생각은 하는데 내가 뭘 하고 싶은지 모르겠어서 어떤 걸 공부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6살이면 아가지🤍 아직 많은걸 도전해 볼 수 있는 예쁜나이 26살에 하던일 정리하구 전부터 꿈꾸던 여러 일을 도전했었고 지금하는 일을 만나서 8년째 행벅하게 일하고있어
26이면 급하게 가고있다면 잠시 맘춰서 나를 덜아보기 좋은 나이도 멈춰있다면 주변을 둘러보고 나한테 맞는 방향을 찾아보기 좋은 나이라생각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적은 나이도 많은 나이도 아니니까 참 애매해 난 지금일이 너무 좋고 평생하고 싶은데 혹여나 돈이 안 돼서 포기해야 할까봐 제일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25~7때는 비슷한 생각을 했는데 지금 나이가 되고보니 아직 한참 어린 나이더라 아직 다가오지않은 미래가 걱정될 수 있지만 거기에 매몰되어있기에는 너무 아까운 나이야 오히려 걱정하기보다는 그런 미래가 되지않게 현재를 잘 다져놓을수 있는 나이라 생각해 돈이안되서 포기할까 생각하기보다는 쓰니가 어떻게 더 좋아하는 일를 계속 할수 있을지 생각하고 성장시키는 방향으로 생각을 바꿔보는건 어떨까? 난 그걸 30이 다될때쯤 깨달아서 한살이라도 어렸을때 이런생각을 했더라면 좋았겠다 라고 생각한적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걱정하지말고 지금의 나이를 충분히 즐기고 만끽하길바래 걱정으로 한해를 보내고 돌아보면 그렇게 아쉬울 수가 없더라😉 이쁜나이니까 쓰니가 노력한만큼 다 잘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00인데 냉정하게 어린 나이는 아니라고 봄
많은 나이는 아닌데 적은 나이는 또 아님 선택 잘해야하는 시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그렇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25 말까지 일하고 26 백수인생살다 27부터 다시 일시작 .. 뭘까 26란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7
자존감 어케 높여1
2:43 l 조회 3
공대에 여자가 2%여도 여자가 적어서 여자를 못만난다는 논리 자체가 찐따인거임1
2:43 l 조회 12
자연유착 쌍수 한거 풀고싶은데
2:43 l 조회 3
이 신발 살말해주라…급함2
2:42 l 조회 15
렌즈하나로 이쁘장에서 ㄹㅇ 연옌급 개짱예 될수도 있는건가
2:42 l 조회 12
비교의식 강한거 자존감 문제지?
2:41 l 조회 8
피시방 진짜 더럽나봐 피부뒤집어졌다가
2:41 l 조회 22
사람 진짜 안바뀌더라
2:40 l 조회 39
다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무슨순으로 좋아해1
2:40 l 조회 17
근데 임원분들 mz식 당돌함 좋아하시는듯
2:39 l 조회 17
도파민 오지는 들마 찾음ㅋㅋ
2:39 l 조회 12
내 남친 위생관념 없어..2
2:39 l 조회 21
나 저질렀어
2:39 l 조회 11
나 얼굴은 이쁜데 연애를 못함....9
2:39 l 조회 57
20대 후반들아 친구 얼마나 자주봄?4
2:38 l 조회 32
귀에 벌레 들어간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2:38 l 조회 4
왜 살뺏는데 미간이 좀 줄어든거같지?
2:38 l 조회 4
렌즈 처음 껴봤는데 개눈 같아?? 10
2:37 l 조회 39
틴트 마지막으로 산게 이년 전이야..3
2:36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