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미달 때문에 좀 먹으라는 말 듣던 시절에 식욕억제? 하면 되지 않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비만되고 나니 식욕억제가 이렇게 힘듬...... 조금만 안 먹어도 배 꼬르륵거리는 소리 엄청 시끄럽고 기력 빠짐......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체중미달 때문에 좀 먹으라는 말 듣던 시절에 식욕억제? 하면 되지 않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비만되고 나니 식욕억제가 이렇게 힘듬...... 조금만 안 먹어도 배 꼬르륵거리는 소리 엄청 시끄럽고 기력 빠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