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6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날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건 보이는데...

믿음직스럽지도 않고, 미래도 안 보이고..

암흑기를 걸어가면서 함께 극복해낼 수 있는 사람인지 확신이 안 선다.

솔직히 가치관도 잘 안 맞는데 상대도 그걸 아는지 자꾸 대화만 회피하고..

그런데 가족은 자꾸 소개 받고...

지금은 현생 사느라 바쁜데 자리 잡고 나면 진지하게 얘기가 나올텐데 지금까지론 확신이 안 선다...

2년을 만나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

헤어질만큼 밉고 싫은 것도 아니고 데이트도 즐거운데 막막~하다

대표 사진
둥이1
나 그런 연애 4년동안 했었는데 물론 그때 그 시간들이 즐겁고 행복했지만 헤어지고 시간 지나니까 시간 낭비였다 생각됨. 미래 안 그려지면 헤어지는 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가족들 다 알았고, 만나면 재밌었는데 여러모로 가치관은 안 맞는 게 느껴져서 서로 그런 대화를 일절 안 했음... 물론 헤어진 이유는 다른 거였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그 말이 맞아. 나는 그냥 부딪혀보고 파악하고 싶어서 넌지시 던져도 그걸 다 피해가서 그런 류의 대화가 오고 가질 않더라고..
그래서 대화가 없어도 안 맞는다는 걸 깨닫게 되는 거 같아.
근데 또 헤어질만큼 싫지도 않고 그 정도의 용기도 없어서 아직은 희망을 갖고 두고 보고 있는데 상대가 연상이라 나 때문에 시간 버리는 건가 싶고... 참 이게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흠 헤어지라고는 말 못 하겠고 오히려 해볼만큼 해보라고 말해주고 싶네... 난 상대방 잘못으로 내가 이별을 고했는데도 꽤 오래 힘들었거든. 근데 헤어질 이유가 딱히 없는 것 같은데 헤어지면 쓰니 너무 힘들거야. 헤어질 이유를 찾으라는 건 아니고 그냥 이 시간을 잘 보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질 이유를 찾으며 하는 연애는 얼마나 불행할 거야.. 그지?ㅋㅋㅋ
사실 이 전 연애가 5년 조금 안되는 정도 장기 연애였어서 더 불안한 거 같아. 어려서일지는 몰라도 그래도 어느 정도의 확신은 있었던 거 같은데 너무 없으니까.. 나이는 더 먹었는데..
네 말대로 지금 이대로 끝내버리면 너무 힘들 거 같아서 일단은 최선을 다하려고. 그래야 나중에도 후회가 없지 않을까 싶다. 어른의 연애는 여러모로... 힘들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1
10:44 l 조회 13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2
10:44 l 조회 15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4
10:43 l 조회 15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3
10:42 l 조회 9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6
10:40 l 조회 12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5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2
10:38 l 조회 14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3
10:37 l 조회 21
남자 얼굴 몸매2
10:35 l 조회 13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2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1
10:26 l 조회 28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50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2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30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6
10:16 l 조회 58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35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6
10:09 l 조회 24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5
10:08 l 조회 114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