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인인데 강원도 가려니까
집에서 버스 타고 AA역
AA역에서 지하철 타고 BB역
BB역에서 기차로 CC역 최종 도착
편도 총 5시간 30분 걸리는 여행임
아무리 놀러 가는 거라지만… 벌써 피곤하네 ㅜㅜ
또 최종역에서 숙소까지 버스 타고 갈 생각에 ㅎ
운전하면 3시간밖에 안 걸리는데 장롱이라… 빨리 운전 연수 받아야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경상도인인데 강원도 가려니까 집에서 버스 타고 AA역 AA역에서 지하철 타고 BB역 BB역에서 기차로 CC역 최종 도착 편도 총 5시간 30분 걸리는 여행임 아무리 놀러 가는 거라지만… 벌써 피곤하네 ㅜㅜ 또 최종역에서 숙소까지 버스 타고 갈 생각에 ㅎ 운전하면 3시간밖에 안 걸리는데 장롱이라… 빨리 운전 연수 받아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