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1. 중견 계약직은 요새 좀 유명해지고 있는 회사고 매출은 3000억대임
연봉은 3천 초반이고 성과급 별도, 식대 별도
2. 대기업 인턴은 모든 대학생들이 들으면 헉 할 회사임.. 나역시도 그랬어서 고민되는거
근데 문제는 비정규직/인턴이라 최저시급이고 ㅠㅠ 커리어엔 도움될거라고 면접관님이 그러셨어
확실히 사옥가니까 너무너무너무 좋드라..
어딜 가는게 맞을까 ㅠ 고민
아직 1지망 면접결과 안나오긴했는데 떨어질수도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중견 정규직 전환 가능성 있어? 인턴은 몇개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자는 백퍼 체험형이고 전자는 내친구가 이러다가 전환된 이력이 있어
그냥 해외마케팅쪽인데 잡일도 시키긴할거같음
인턴 최소 6개월이라고만 되어있었고 중견은 1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험형인턴인거지? 몇개월인지랑 인턴한테 뭐 시킬지를 봐야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자는 백퍼 체험형이고 전자는 내친구가 이러다가 전환된 이력이 있어
그냥 해외마케팅쪽인데 잡일도 시키긴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족도는 대기업이 훨씬 높을걸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릎까지 오는 스커트 속바지 안입어도 괜찮지?3
9:18 l 조회 7
꼬리잡기라는 웹툰 아는 사람
9:18 l 조회 3
본인표출취준생의 고민 한 번만 들어주라 연예방에도 올린 글이여서 본인 표출하고 글 써봥..
9:18 l 조회 6
본인 정신병은 본인이 알아서 좀 하자
9:18 l 조회 6
하닉이랑 삼전 둘다 지금도 저평가야??1
9:18 l 조회 10
내가 단타 정말 정말 진짜 레알 쩐더 혼또니 많이 쳐봤는데
9:17 l 조회 21
쏠탑투 하나 사서 평단조금낮퉛어2
9:17 l 조회 20
송파익들아 러브버그 많은거 체감 잘 됨?1
9:17 l 조회 10
하닉 추매해서 평단좀 낮추고 싶은데 돈이 없다....
9:17 l 조회 11
지금도 경찰은 남자가 대다수인데 여경 많다고 하는건 선동아닌가? 2
9:16 l 조회 14
오늘 주식 오르는 것 같아도4
9:16 l 조회 56
영문과인데 제 2외국어 뭐 배워볼까?2
9:16 l 조회 8
주에 15만원 받는거면
9:16 l 조회 11
직장익들 내일 축구 회사에서 볼 예정??3
9:15 l 조회 19
진짜 주식은 세상 누구도 모른다는게 맞다
9:15 l 조회 29
쏠탑이랑 에이스반도체탑투 중에 뭘 더 추천해?1
9:15 l 조회 17
”KB증권 하이닉스 목표가 380만원 유지"
9:15 l 조회 29
개미를 우습게 보지 마라
9:14 l 조회 32
보험 직접 알아보고 가입한익 있어?5
9:14 l 조회 10
하 진짜 과장이랑 겁나 싸움5
9:14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