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9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사람들이랑 얘기 한마디도 안하고(인사, 일적인 얘기 제외)
컴퓨터 보고 일만 하다가 오는 사람 있어? 내가 이러고 있는데 별론가 해서
사람들이랑 얘기할 에너지가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쉬고 있는데 유치원교사 할 때 직장 동료랑 사적인 대화 아예 안했었음..........모든 에너지를 애들한테 다 쏟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로긴 함 ㅠ
업무적으로 협업하기 싫은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 좀 빌때 메신저로 잡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어때ㅋㅋ 말 많은게 싫지 일잘하고 조용한건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솔직히 나 곧 대학원 가기 전에 잠깐 거쳐가는 직장인데 뭔가..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없어..ㅎ 그리고 에너지도 없고
어차피 잠깐 일하다 관둘 곳이니 걍 맘대로 다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 걍 일만 하다가 옴
어차피 회사 일하는 곳 아님?ㅜㅜ 일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래다닐 직장이 아니란 생각 들어서 그렇게 지낸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그러고 싶다... 이게 사적으로 사담하다 보면 꼭... 좋지는 않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너무바빠서 일만하고 뛰어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도 그러고싶긴한데 솔직히 다른사람눈에는 사회성 아예없는사람으로 보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넘 바쁘고 내 일만 하면 되는 회사다녔을땐 나도 그랬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가 일 하는 곳이닠깐.. 다른거 할 시간도 없어 잠깐 짬날때는 화장실 갈 때 정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잠깐 일하는곳인데 머 어때 노상관
사회성 없어 보이면 뭐 어쩔거야 어차피 곧 안볼 사람들인뎈ㅋㅋㅋㅋㅋㅋ일만 잘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회사일 집중 안되서 사담 하는거 별로 안 좋아해 ㅋㅋㅋ 괜찮아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이케 뜨는데 다들 어케 확인하는거야 ,ㅠㅠ
1:27 l 조회 1
머지 근장 신한으로 신청햇는데 안들어옴
1:27 l 조회 1
근장 얼마 들어왔어!!!!!!
1:27 l 조회 2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
1:27 l 조회 5
친구 무슨 콘서트나 페스티벌 열릴 때 마다 우리집 와서 자려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1:27 l 조회 2
작년 재작년 계속 받았고 직장도 그대론데 왜 이번에는 환급탭에 암것두 없지1
1:27 l 조회 3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
1:26 l 조회 3
23살인데 있잖아..
1:26 l 조회 8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2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
1:26 l 조회 6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2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6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4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8
사실 연애도 둘이 젤 좋으면 되지
1:26 l 조회 6
이렇게 뜨면 받을 거 없다는거야?
1:26 l 조회 14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
1:25 l 조회 10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1:25 l 조회 11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2
1:25 l 조회 6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