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9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한화 키움 삼성 롯데 LG T1 두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보고싶은 시즌만 보면 이해안되너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에피소드 형식이라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 상관없을걸? 나도 1은 안봤는데 2랑 3은 재탕 많이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ㅋㅋㅋ 나도 2만보고싶어서 ㅋㅋㅋ 회차도 걍 보고싶은 편만 봐도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나중에 전체회차 다 볼거면 스포될수도 있어서 비추..!! 세계관 같은 에피도 있고 이전 에피에서 ~~했다 이런식 언급나올때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맘대로봐도됨!!! 즌1건너뛰고 2부터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즌 2부터 보면 됨
띄엄띄엄 봐도 상관엄ㅅ음 특정 에피소드만 본다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고싶은 편만 봐도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관없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즌 123은 상관없는데 리턴즈는 첨부터 보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시즌 자체를 말한거였구나 상관없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스터에그처럼 이전에 있던 등장인물이야기가 신문에 나온다던지 이런건 가끔 있는데 한 에피소드 이해하는데에는 아무 영향 없어서 보고싶은대로 보면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크라임씬도 회차 지날수록 출연자들 케미가 개꿀잼인거라서..
시즌1은 그런게 별로 없는데 시즌2부터는 처음부터 안 보면 너무 아쉬운데.. 이해하는데는 상관이 없지만 재미를 느끼는게 최우선 목적이면 무조건 1화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난 1편은 아직도 안 봄. 멤버들이 추리하는 방식이 너무 별로라 조금 보다가 안보게됐어
시즌 2,3,4는 거의 5번씩 돌려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즌1은 재미없고 즌2부터 차례대로 보는 거 추천
내용 이어지는 것도 있고 가끔 전 회차 얘기도 해서 그게 더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즌 1은 아예 안봐도 되고 시즌 2도 그 아예 첫화? 약간 멤버소개하는 편은 안봐도 무방해. 근데 본격적인 게임은 이왕이면 순서대로 보는 거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요일에 출고예정이럈는데 아직 상품준비중인거 머지
23:19 l 조회 1
본인표출퍼스널 컬러 잘 아는 익…
23:19 l 조회 1
프리장 몇시부터야??
23:19 l 조회 1
전회사 언니들잌ㅋㅋ툭하면 인간취급 안한다고
23:19 l 조회 1
울 엄마한테 주식 좀 쉽게 설명해줄사람
23:19 l 조회 1
연애 어디서해?????????
23:19 l 조회 1
왜 사람들이 운동에 빠지는지 알것도 같아
23:19 l 조회 1
내 친구 진짜 웃기다
23:19 l 조회 1
나 눈 무슨상인 것 같아 ?40
23:18 l 조회 4
밤티 눈썹 정리 전후 어때? 40
23:18 l 조회 5
사회성 떨어지는 애들은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23:18 l 조회 12
턱쪽에 딱딱한여드름있는데 (빨갛지는않음 만지면느껴지는)1
23:17 l 조회 6
고시생 대학원생 여기 집단군에 정병 많은 것 같음
23:17 l 조회 11
일남 답장 15분텀이면 느린거야 빠른거야
23:17 l 조회 3
다들 렌즈 끼면 안 불편해?? 1
23:17 l 조회 4
결혼하면 일 그만 둘거야?1
23:17 l 조회 7
직장인익들아 사수 입장에서 이거 충분히 빡칠만한 상황 맞니…
23:17 l 조회 7
자취하는데 강아지 키우는 사람있어????1
23:17 l 조회 6
2012년이면 15년전 아니야?3
23:16 l 조회 13
요즘 웹툰 그림체? 가 너무 싫음
23:1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