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1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그냥 감튀같은 가벼운 안주시켜서 남은술 먹으면 될거같은데
자리 이동하자는애들 있더라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의 기준이.. 반병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취한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취하지도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내 친구들같은경우는 한자리에 오래못있어서 자주옮기는편인거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환기시킬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버리고 가도 된다 생각해서 계속 한자리에 있는거 지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주가 별로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아니면 안주 시키고 싶은건 다 시켜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주 별로, 그 술집 재미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집이 재밌을 필요가 있나 먹으러 온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자리 오래 못있는 사람들 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병이상이면 다 먹은거나 마찬가지지 뭐
안주랑 분위기도 질렸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반병이상 남았다는거!! 거의 한병보다 조금 못미치는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 먹는거면 아깝긴 하겠는데 여럿이서 먹는거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심 술아까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술집 분위기가 별로거나 다른안주 먹고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분위기가 별로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지겨운가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겨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주 별로 분위기 별로 슬슬 지겨워질때 남은 술값 이천원 버리고 분위기 환기하러 자리 옮기자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자리가 재미없다. 다른 곳 재밌는 곳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술남은거때문에 시간끄는거 아까워서 질려서 자리뜨자는겨 새로운곳에서 리프레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술자리가 재미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미읍고,,, 딴거먹고싶고,, 약간 전환? 하고싶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주가 별로고 시끄럽거나 분위기가 별로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환기가 필요할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러명이면 중건에 집가는애 잇을때 자리 옮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러먄 술아까우니까 좀더 마시자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시자했는데 안마신대서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둘이간거 아니면 빼고 마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나도 있는 술은 다 비우고 갔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 술 많이 안마시는 입장에서 약간 공감..내 경험상 유독 술 시킨 애들이 한 두잔 마시고 자리 옮기자고 그럼.. 차라리 자기 옮기고 시키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왜그러지?ㅋㅋㅋ나도 이해안됨 먹는사람은 똑같은데 헌팅하러온것도아니고 왜옮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주 그때마다 시켜서 돈나가는데 돈 개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니까 왜 옮기는거지..?? 재밌는 술집 기준이 뭐야? 원래 우리끼리 술마시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돈없는데 자꾸 옮겨서 안주 새거시키고 술도 더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주 이미 다 먹음. 추가로 먹고 싶은거 없음. 거기 시끄러움. 1차 파하고 이동하게 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자리 옮겨가면서 마시는거 안좋아해서 궁금함,,, 몇차 가는것도 너무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재미없으면 걍 집가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주 당일치기로 어때? 다녀올만함?(서울익
18:59 l 조회 1
익들 주변에 30대들 미혼 비율이 어느정도야??
18:59 l 조회 1
라이트한 녹차 찾는 사람!
18:59 l 조회 1
난 인티보고 출산 엄청 무섭게 생각했었는데
18:59 l 조회 1
이정도면 보통 체중같지?
18:58 l 조회 10
영양제 먹고 트름 하게 되면 ㅠㅠ 영양제 맛이 막 올라와서 헛구역질 하게 되는데ㅠㅠ 너무괴로움
18:58 l 조회 3
이런말 하기 그릏지만 03인데. 나이든거 맞긴함... 1학년 07년생들임
18:58 l 조회 10
계약 생산직 3개월차인데 사고쳐서 경위서 수기로쓰고 죄송합니다 사과드립1
18:58 l 조회 11
뭐지 아이폰 삭제했던 사진이 갑자기 다시 뜨는데 ..?
18:58 l 조회 7
급해)))) 익들아…지금 조ㅅ소라도 가는거 어때?5
18:57 l 조회 20
7월에 급혼자 여행갈건데 골라주라!
18:57 l 조회 5
체햇는데 너무 배고파 엉엉
18:57 l 조회 4
아 엄마랑 해외여행 중인데 화딱지 나
18:57 l 조회 10
요즘은 만원짜리도 똥닦휴같은데2
18:57 l 조회 10
아디다스 반바지 살 사람 사세유1
18:57 l 조회 20
강아지 인중냄새 너무 중독적임
18:57 l 조회 6
나 공황인건지 뭔지 헷갈려 5
18:56 l 조회 14
봄웜라들아 팔레트 뭐씀????????1
18:56 l 조회 8
요즘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으면 그냥1
18:56 l 조회 21
s&p랑 나스닥100은 대충 1-20년 뒤엔 무조건 지금보다 오를까?2
18: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