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직장도 있고 연애도 몇년했고
결혼도 이 사람이랑 무조건 할거면
그냥 빨리 결혼하는게 낫지않아?동거라도 해보던지...
더 자리잡으면~돈을 더 모으면~이러면 계속 미뤄지는거 아닌가?
몇년 더 미룬다고 해서 드라마틱한 변화가 없을것 같다면 말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서로 직장도 있고 연애도 몇년했고 결혼도 이 사람이랑 무조건 할거면 그냥 빨리 결혼하는게 낫지않아?동거라도 해보던지... 더 자리잡으면~돈을 더 모으면~이러면 계속 미뤄지는거 아닌가? 몇년 더 미룬다고 해서 드라마틱한 변화가 없을것 같다면 말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