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사람도 있고 좋은 사람들도 있을텐데
나보다 늦게 들어왔고 직급도 같은데 나한테 일을 시키고 지시함;; 내가 나이가 어리다고 아래사람으로 생각하는듯
직급이랑 경력 인정 받아서 내 윗사람으로 온것도 아닌데 좀 빡침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잘하는 사람도 있고 좋은 사람들도 있을텐데 나보다 늦게 들어왔고 직급도 같은데 나한테 일을 시키고 지시함;; 내가 나이가 어리다고 아래사람으로 생각하는듯 직급이랑 경력 인정 받아서 내 윗사람으로 온것도 아닌데 좀 빡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