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크 바깥 난간 쪽 몰려있어ㅛㅓ 지들끼리 큰소리로 막 놀더라고 난 걍 무시하고 의자접고 태이블 접고 있는데 나보면서 우엥에에엑? 이럼서 놀래는 시늉하는대 왜저래 지들 얼굴이 더 놀라게 생겻구먼 ;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데크 바깥 난간 쪽 몰려있어ㅛㅓ 지들끼리 큰소리로 막 놀더라고 난 걍 무시하고 의자접고 태이블 접고 있는데 나보면서 우엥에에엑? 이럼서 놀래는 시늉하는대 왜저래 지들 얼굴이 더 놀라게 생겻구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