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잠 갓다오는길에 강쥐발견
되게 상태좋길래 주인 잇나 둘러봣는데 없음
어쩌다보니 여고생1과 20대초반 여성 1과함께 강쥐주인찾는다고 돌아다니다가 임보찾다가 걍 내집으로 데려옴
물맥이고 사료 맥이고 당근이랑 포인핸드에 올림
20대 초반 여성1이 집애잇는 사료랑 강아지패드 주시고떠남
120에 연락해서 구청에 연락햇음
강쥐 목줄없아 산책하다가 핸드폰 보느라고 강쥐놓친거같더라. 내가 주웟을 시점에 잃어버렷고
아니 목줄좀 하고다니세요. 니 애기 왜 잃러버리려고 작정을 함?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