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6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구하기 어렵다 ~ 돈많이든다~
이거 나보고 해달라는 거 맞디...?
예전에도 한번 메이크업모델 해줫는데 그때 기분 안 조앗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동생한테 대신 치킨이라도 쏴하고
해줘!! 그것도 힘들지 않아?!
나도해준적있는데 이거 은근 번거로워서
잘안해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동생한테 돈받고 싶은 맘이 없긴한데 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하기전에 솔직하게
저번에 이렇게해서 기분나빴다
날 돈주고 고용하는 모델처럼 대해달라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하기 힘든것도 맞고 모델 하는게 힘든것도 맞고
왜 기분이 안좋았는데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종일 이불 더부리부리 하고 누운 셋로그
06.27 14:59 l 조회 10
자취하는 익들 블로그 해라 식비 절약 ㄹㅈㄷ임 68
06.27 14:59 l 조회 1018
하닉 프리장때 300 찍었자나
06.27 14:58 l 조회 30
파바 알바하는데 빙수 너무 무서워서 그만둘까 샐각중이야4
06.27 14:58 l 조회 60
사람이랑 만나는거 재미없는 익들있어?3
06.27 14:58 l 조회 25
본인표출익들아 아까 우람해보이고 옷 안어울린다는 익인데 스트레이트 같아?? 41
06.27 14:58 l 조회 199
근데 진짜 외모 취향 갈리는거 같아 24
06.27 14:58 l 조회 309
사진 잘찍는 사람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6.27 14:58 l 조회 6
삼겹살 둘이먹으면 5만원 넘을까
06.27 14:58 l 조회 6
25살이 급노화 맞을 나이야?5
06.27 14:57 l 조회 34
속눈썹 샵 개열받는 중
06.27 14:57 l 조회 11
집순이가 아닌데 회사에서 집순이로 오해 받는 익들 있어? 2
06.27 14:57 l 조회 35
아 진짜 지역감정 일으키는 일베분들 느그 커뮤로 가라
06.27 14:57 l 조회 11
하닉 300 넘기 너무 힘들다4
06.27 14:57 l 조회 152
집에있는거 좋아하는애들 너네 집에서 한달에 한번나가기 가능이냐5
06.27 14:56 l 조회 25
요즘 교회 섭섭하다3
06.27 14:56 l 조회 18
퇴근하고 부업 주말 알바 하는 사람 엄청 많더라
06.27 14:56 l 조회 15
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13
06.27 14:56 l 조회 59204 l 추천 5
친구랑 놀러왔는데 예의가 맞나..?2
06.27 14:56 l 조회 11
정몽규 진심 관상 개안좋지않아
06.27 14:56 l 조회 8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