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163 52인데 종아리가 엄청 크거든? 이유가 뭘까1
11:40 l 조회 11
역시 반도체 끝났다니까ㅋㅋㅋ 28년까지 반도체 호황?7
11:39 l 조회 222
퇴사인사하구 집왔다2
11:39 l 조회 27
월드컵보면 승부조작하지말라고 마지막경기는 동시진행하면서
11:39 l 조회 8
나는 평생 언어 때문에 거지처럼 살아야 할 팔자인가 봐1
11:39 l 조회 21
아 하닉 또 맞네
11:38 l 조회 61
삼전 5만원 대에 70주 산 거 외엔 주식 안 샀는데
11:38 l 조회 21
나 진짜 분무기 갖고 다닐까봐..4
11:38 l 조회 25
현대차 미쳤다...사람 죽는다고요109
11:38 l 조회 2354
아 옆집사람이 벽에 붙은 러브버그 다 죽임..;;짜증나
11:38 l 조회 531
단톡에서만 얘기하고 갠톡 답 없는 거 빡치는거였네3
11:37 l 조회 14
내가 갔던곳이 설마 토킹바 그런덴가 싶어..11
11:37 l 조회 149
내 형사 사건 빨리 송치되었으면 좋겠다
11:36 l 조회 11
대형사고 친 신입
11:36 l 조회 36
주식안하는 주린이들아 지금이다19
11:36 l 조회 914
어제 주식에 천만원 올인했는데 떨어지니까14
11:36 l 조회 366
너무 힘들어서 회사 자리에서 울다가 들킴2
11:36 l 조회 29
눈썹문신할때 부득이하게 화장하고 갈 경우엔 보통 어떻게해??2
11:36 l 조회 9
35키로 저체중 증량 유튜브 해볼까?4
11:35 l 조회 18
폰번호를 바꿨는데 카톡 번호는 안바꾸고 버팅기면 어케돼?2
11:35 l 조회 14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