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얼마나 더 써?6
06.25 18:55 l 조회 60
둘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안좋아? 7
06.25 18:55 l 조회 76
00 여자인데 03남자 만날 수 있어..? 15
06.25 18:55 l 조회 47
너네 백수 몇년차냐3
06.25 18:55 l 조회 27
편알 주말하다가 평일로 옮겼는데2
06.25 18:54 l 조회 22
사람들 빵 진짜 좋아하는듯1
06.25 18:54 l 조회 73
삼전은 오늘도 끝까지 노답이구나 ㅠ1
06.25 18:53 l 조회 288
남친 카톡 반응 나만 짜증나나ㅜ 사고싶은거 못샀다했는데 40
06.25 18:53 l 조회 241
직장인 익들 흰옷입으면 안에 나시도 입고 입어?? 매너인가5
06.25 18:53 l 조회 43
동생이랑 엄마랑 마트가면
06.25 18:53 l 조회 9
겐조 이제 아무도 안입나? 티셔츠 골라주라2
06.25 18:53 l 조회 35
카톡업데이트 먼가 눈이 넘 피곤함1
06.25 18:53 l 조회 19
와 근데 여자랑 대화라곤 여캠이랑 밖에 안 해본 애들 심각하더라..1
06.25 18:52 l 조회 37
익들은 태어나서 가장 힘들었거나 최악의 시기가 몇살이었어?8
06.25 18:52 l 조회 46
오늘 돈 24 만원이나 썼당
06.25 18:51 l 조회 24
딱새우 비려서 못먹는데 그냥 활새우는 먹을만해?
06.25 18:51 l 조회 10
위 건강 매스틱 먹는 익 있어?
06.25 18:50 l 조회 9
요즘 맨날 울면서 자는중9
06.25 18:50 l 조회 581
얼굴뽀샵 젤 잘되는 공짜어플 잇어?2
06.25 18:50 l 조회 18
아ㅋㅋ에어컨 켜짐 예약 있으니 개좋다
06.25 18:50 l 조회 13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