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내일 전공3개 시험인데 두개는 포기했고
내가 전공이 너뮤 안맞아서 그냥 공부 안하고 살아서 학점도 개망했고 이미.. 차라리 전문대 가서 학사편입이나 준비할걸 그랬다 너무 후회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잘좀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어려워..ㅎㅎ 법 배우는데 학교 다닐때 정법 뭐라는지 하나도 몰라서 포기상태였는데 그걸 대학까지 와서 더 깊이 배우려니 뭔말인지 모르겠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전문대에서 편입해도 편입한 후에 전공학점 잘 챙겨야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입하기 전에도 학점 잘받아야 편입합격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적대 성적 안보는데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대학은 나오나마나한 대학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희대 외대 이런데가 나오나마나한 대학인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경희대 정도면 편입시험이 따로 있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과해야지 뭐 전공 안맞으면 대학생 때 돌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인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대학생일때 다른 전공으로 돌아가는게 좋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전공공부도 안하는데 편입공부는 열심히 했을거란 보장 있음? 편입판 고여서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 노베 아니여서 전공공부보단 편입공부가 훨 나을것 같아서 맞지더 않는 전공4년 내내 붙잡고 있을바엔 시도는 해보는게 좋지않읆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인데
1:28 l 조회 1
8살 차이 연애 에바야?
1:28 l 조회 1
진심 제발 지하철 좀 무리하게 타지 마
1:28 l 조회 3
농협은 나 자기전엔 안들어올듯
1:28 l 조회 2
인스타 초본데 스토리에 인생네컷 혼자 찍은거
1:28 l 조회 2
오늘 내 인생이 바뀌는 날이다1
1:27 l 조회 7
난 이케 뜨는데 다들 어케 확인하는거야 ,ㅠㅠ2
1:27 l 조회 15
머지 근장 신한으로 신청햇는데 안들어옴 2
1:27 l 조회 7
근장 얼마 들어왔어!!!!!!5
1:27 l 조회 10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2
1:27 l 조회 21
친구 무슨 콘서트나 페스티벌 열릴 때 마다 우리집 와서 자려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1:27 l 조회 11
작년 재작년 계속 받았고 직장도 그대론데 왜 이번에는 환급탭에 암것두 없지1
1:27 l 조회 5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2
1:26 l 조회 6
23살인데 있잖아.. 2
1:26 l 조회 12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3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2
1:26 l 조회 8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2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6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6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