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발진하는 온도가 엄청 낮다 해야하나?
자기랑 데이트 안 했다고 씩씩거리고
썸도 안 타는 사이인데 혼자 질투하고 삐치고
직업이나 외모 등등이 차이나는건 서로 쌍둥이가 아니니까
인생 살면서 누구나 겪는 당연한 일인데도
그거에 자존감 떨어져서 선망하는 상대를 공격함ㅋㅋㅋㅋㅋ
자존감 낮은 사람은 안 만나는게 답 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급발진하는 온도가 엄청 낮다 해야하나? 자기랑 데이트 안 했다고 씩씩거리고 썸도 안 타는 사이인데 혼자 질투하고 삐치고 직업이나 외모 등등이 차이나는건 서로 쌍둥이가 아니니까 인생 살면서 누구나 겪는 당연한 일인데도 그거에 자존감 떨어져서 선망하는 상대를 공격함ㅋㅋㅋㅋㅋ 자존감 낮은 사람은 안 만나는게 답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