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여자들한테도 귀엽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
아무것도 안했는데 귀엽다고 안친한 겹지인분도 너무 귀엽다고 나를 좋아할 정도… 친해지고싶다고 연락도 오고그래ㅠ
귀여움이 무기가 될 수 있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주변에서 여자들한테도 귀엽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 아무것도 안했는데 귀엽다고 안친한 겹지인분도 너무 귀엽다고 나를 좋아할 정도… 친해지고싶다고 연락도 오고그래ㅠ 귀여움이 무기가 될 수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