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인연이면 어떻게든 만나게 되더라 라고 어른들이 하시던데 이해가 잘 안가 ㅎ 그냥 놓친 사람은 아.. 그때 잡을걸 이런 생각이나 음 역시 어차피 잘 안될거였겠다 싶기는 한데 뭔가 전엔 안됐던게 어쩌다 되는? 그런 경험은 잘 못 본거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그거 아직 인연을 안 만나서 그럼 뭔가 만나면 삘이 와 나 얘랑 결혼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ㄹㅇ 궁금하다 우리 엄마도 아빠를 소개로 만났는데 진짜 첫인상 별로고 맘에 안드는데 뭔가 결혼할거 같더래 첫만남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답답해서 사주도 보러다니고 그랬음 익도 잘 보는 데 가서 사주도 보고 그래바 내 친구는 사주에 남자가 없다더라.. 결혼은 못할 사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오… 익인이는 그때 들은 내용 대충 맞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부분 맞는 거 같아.. 신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우와 신기하다… 보통 근데 이십대 중반까지는 하지 말라던데 그게 이십대 중반전까지는 다 바뀔숟ㅎ 있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치 뭔가 줏대없는 사람들은 그 말에 휘둘릴 수 있으니 맹신하지말고 방향만 잡는 느낌으로 들으면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긴 말 된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믿었었는데 나이들면 들수록 모르겠어 다 스쳐지나가는거같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심지어 가족도 시절인연처럼 되는 느낌임 ㅋㅌㅋㅋㅋㅋ 다들 나이 먹고 각자 인생 살면서 그냥 서로한테 소홀해지는 느낌? 우리가 가족 행사를 아예 안챙기기도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공감 그냥 아무일 없으면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그렇게 서사있는 인연까진 아직 못들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보고 싶다…. 그냥 내 주변은 다 어렸을때부터 장기연애거나 소개로 만나거나 둘중 하나라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 우연으로 다시 이뤄지는 인연은 못들어봤다 진짜 내가 그랬으면 좋겠다^^...
막 몇년 뒤 우연히 길을 가다가 만나서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금 남편 소개로 만났는데 알고보니까 그전에 두번정도 만난적 있었음...난 기억 못하고있었고
그때 봤을때 부터 맘에 든다 생각했었는데 친한 형이 소개해준거
근데 내 친구중에 타로 보는 애가 있었는데, 내가 솔로일때 곧 인연을 만나는데 전에 만난적 있거 이런이런 사람이다 말해줬었음. 난 만났던거 기억도 못하고 있었고...결국 그 묘사 까지 맞아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이다 우와………… 이런일이 진짜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되게 무례한건데 본인은 솔직하다 생각하는사람은 대처어케하는게 젤좋음?
16:17 l 조회 1
나같은 재결합썰은 진짜 없을거같음
16:17 l 조회 2
연하남도 뜯어 먹는게 맞아
16:17 l 조회 1
인스타 팔로워 안 산 것 같은데 팔로워 700에 팔로우 70이면
16:17 l 조회 5
건강하게 살 찌우려면 어케 해야돼
16:16 l 조회 4
회사 단점이 거리뿐이라면 2
16:16 l 조회 11
회식은 제발 하고 싶은 사람끼리만 해줘
16:16 l 조회 6
취업은 왜 해도 문제 안해도 문제일까 2
16:16 l 조회 7
너네 소닉 알아?4
16:15 l 조회 23
마운자로 5mg -> 10mg으로 점프하면 오바지?1
16:15 l 조회 10
원신 원신에도 남미새가 있네
16:15 l 조회 10
본인 몸에 맞는 수면패턴 찾는거 진짜 중요한듯
16:15 l 조회 8
연남동/연희동 러브버그 많이 나오니??
16:15 l 조회 2
나 고딩 때 학폭 가해자 대겹 취업함 ㅎㅎ..
16:14 l 조회 9
10시에 잘꺼면 지금 커피 에바?2
16:14 l 조회 5
이상한 애가 있넹
16:14 l 조회 15
베이지브라운 같은 옷 잘 안입으면 셀린느가방별로인가
16:14 l 조회 4
기분 안좋을때 할만한거 추천해주라
16:14 l 조회 6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4
16:14 l 조회 13
진짜 대기업 가도 금방 짤려?6
16:1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