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4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담] 애인있는 애들아 너네도 유미같음? | 인스티즈

애인 제외 길거리에서 다른 이성들 이렇게 보임?

설명하자면 유미가 구웅이랑 사귀고 있어서

당시 다른남자(바비)는 저렇게 사람이 아니라 그림? npc같은 존재로 여기는 거임

일단 난 아님 길거리에 잘생긴 사람 있으면 눈돌아감

대표 사진
둥이1
오 잘생겼네 오 예쁘네 오~~ 몸매~~ 오~~~ 어깨~~
이러면서 길 걸어다닙니다. 근데 그렇다고 막 사겨보고싶다? 이런 느낌이 드는 건 아닌데. 이성으로 보인다기보다 그냥 예쁜 거 잘생긴 거 보는 느낌??
드라마에서도 연애대상으로의 이성으로 보는게 아니라 저렇게 표현한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기본적으로 남녀안가리고 얼빠라섴ㅋㅋㅋ 이쁘고 지나가면 올 이쁘당 오 잘생김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도 ㅋㅋ 남자뿐 아니라 여자도 예쁘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렇게는 아닌데 걍 남한테 관심이 없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연예인급!!!!!!!! 아닌 이상 아무 생각도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 주변에 관심자체가 없음 연예인이 지나가도 모를듯ㅋㅋㅋ 눈이 안좋은데 안경이나 렌즈까지 안껴서.. 사실 애인이 지나가도 모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잘생겼다 하고 끝. 잘 빚은 도자기 보는 느낌 그 이상x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원래도 주변사람얼굴 그렇게까지 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3 원래도 잘 안보는데 그냥 다 허수아비 NPC처럼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55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66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77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888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원래 사람들 얼굴보고안다니고 가끔 진짜 옷잘입고 눈길가는사람도 그냥 오 잘생겼네! 오이쁘네! 느낌이지 막 눈이 따라가고 사귀고싶고 번호따고싶고 이런건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ㅇㅇ 남한테 관심 없어서 ㅜㅜ 그냥 내 힘들었던 하루에 찌든 사람이 되,ㅡ,, ,,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잘생기면 입체로 보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ㅇ.. 근데 길거리 돌아다니는 사람만 그러는 거 같기도? 뭔가 나랑 엮어있는 게 아니라면 정말 관심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걍 원래 지나가는 사람 얼굴을 잘 안 보는디 여자든 남자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남자보다 여자들을 더 많이 보고 다녀서..ㅎ 저 언니 예쁘다는 소리는 많이 하고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눈돌아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그냥 잘생기고 이뿌면 잘생기고 이쁘다 이게 다야 구경하는거지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그냥 관심이 없기도 하고 길에서 잘생긴 사람 본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주변사람 잘 안보고 눈돌아가는 남친 보면 개패고싶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 돌아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음....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일단 그만큼 잘생긴 남자가 길거리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ㅇㅇ관심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한창 푹 빠졌을때는 어느정도… 맞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원래부터 길 지나다니면서 사람 본 적 잘 없음.... 사람 사이의 빈공간을 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원래도 사람 얼굴을 잘 안 보는 편이라… 그냥 풍경이나 얼굴이 아닌 전체적인..? 암튼 그런 거 보는 편이라 잘 안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애인이랑 있을때 진짜 저렇게 보이는데 혼자 다닐때는 잘생기면 눈 돌아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연예인 급이면 연예인 보듯이 한번 쳐다보게 되고
그 이하면 npc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욘옌급도 연예인npc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는 여자들빼고 다 npc처럼 보이긴해 관심이 없기도하고 스타일 구경하는 거 좋아해서 남친도 같은 이유로 남자 위주로 보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애인 유무 상관없이 저럼.. 남한테 관심이 그냥 없어 진짜 너무 눈에 띄면 시선은 가지만 한 번 슥 보고 아무 생각도 안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그냥 눈길이 가니깐 오 이쁘다 오잘생걋다~ 하고 말지 막 번호따고싶고 사귀고 싶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ㄴㄴ 나는 얼빠라 내 취향으로 잘생긴 사람& 유바비같은 사람있으면 눈돌아감 근데 그냥 와 잘생겼다!! 내스타일이다 이게 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 맞는듯ㅋㅋㅋㅋ 사람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무에게도 관심이 없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나는 예쁘고 잘생기고 강아지면 눈길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잘생겻다 예쁘다는 생각은 드는데 그냥 조각상 보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원래도 잘생긴 사람 봤다고해서 꼬셔야지 이런 생각 안들긴 했는데 더더욱이 없어진다고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ㄴㄴ 나는 사람 구경하는거 원래 좋아해서 다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ㅇㅇ.. 난 직업상 연예인을 하도봐서 ..일단 길거리엔 연예인급이 아예 없기도하고.... 남친 있으니까 이성한테 관심도 떨어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걍 잘생겼다 하고 속으로만 생각하지 막 번호 물어보고싶다 이런건 절대 아님ㅋㅋㅋ연예인 보듯이 잘생기면 잘생겼다 라는 생각이 드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너무좋아했을땐 그냥 걔만 보였어 다른남자가 안보임 근데 데이트할때 한번도 잘생긴남자 본적없다는게 함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남자친구 없어도 다 저렇게 보고다녀 나랑 모르는 사이면 관심이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그냥 잘생겼다.. 끝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1:07 l 조회 9
이별 엮이지도 말걸 2
1:04 l 조회 20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1
1:03 l 조회 10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
1:03 l 조회 14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3
1:00 l 조회 9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2
0:59 l 조회 28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6
0:58 l 조회 36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36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12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1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31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1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25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22
내가 잘못한거야?5
0:37 l 조회 33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27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4
0:31 l 조회 52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7
0:30 l 조회 30
연애중 하 ㅠ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4
0:30 l 조회 36
나 회피형인가?2
0:3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