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올해 여름에 한국 들어가는데 날씨 어떠려나
대표 사진
익인1
9월까지 넘어갈거같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ㅠㅠㅠ 여름 단단히 준비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9월도 여름 포함시켜야될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채소 10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채소는 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양배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구익인데 11월 초까지 더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폭염 기준이면 9월 말까지가 맞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본가 대구로 이사가는바람에 대구가는데 ㅋㅋㅋㅋㅋ 으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월까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9월 폭염
10월 초덥고
중순부터 급 추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조건 넘어갈거같음ㅋㅋㅋ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0월 초중순까지 더운건 한참 되지 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제 9월은 30도까지 올라감 9월생인데 생일 때 땀 줄줄 흘렀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언론에서 이제 여름이 11월까지라고 하지 않았었나?
“올해 한국은 4월부터 11월까지 여름”...기상 전문가의 예측
25년초에 뜬 기사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월은 여름처럼 덥다기 보다 따뜻 11월 중순까지도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월까지는..? 작년 10월에도 더웠어 물론 한여름은 아니지만 낮엔 돌아다니면 땀 날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제 슬슬 더워지는데 오래갈듯..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러브버그도 슬슬 날아다닐거같아서 벌써부터 스트레스받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9월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통 추석까지는 가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올해 무조건 10월말~11월초 까지 덥다에 한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두 ㅋㅋ 11월에 엉? 11월인데 덥다고? 하는거 분명 나옴ㅋㅋㅋㅋ 올해도 봄인데 왜 이렇게 추워? 했던 것처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넘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월이 뭐야 훨씬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도 항상 9월까지는 더웠던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도 10월까지 더웠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작년에는 10월에도 더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9월은 무조건 폭염 ㅋㅋ.. 이건 뭐 몇년째 이러지 않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통 10월 초까지는 덥더라… 올해는 11월까자 더울거런 말도 있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9월초에도 조금 덥긴 덥겠지만 그래도 폭염 자체는 8월말까지 가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번에 기사보니까 11월까지 무더위라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1월까지는 더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번에 11월까지 더울거라고 예상하던데 뉴스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작년에도 10월까지 더웠음... 아직도 기억나는 게 추석이면 보통 선선한데 작년 추석은 진짜;;; 시골 사는 할머니 에어컨 켜시는 걸 본 적이 없는데 작년 추석 땐 키셨었어 ㅋㅋㅋㅋㅋㅋ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고 겨울도 늦게왔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항상 추석까지 더웠는데 이번 추석이 10월달이라 9월까지 더울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1월까지도 더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1까지간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작년 추석연휴 때 개더웠잖아ㄷㄷ9월 당연히 넘어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단 10월까지는 더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노는 게 좋은데 사진 포기 못하겠음
21:27 l 조회 3
울 엄빠 정상성에 미친 기성세대 어른 그자체인데
21:27 l 조회 4
마운자로 하고 이관개방증 생김…ㅋ
21:26 l 조회 9
머리 길면 사무직 업무 할 때도 불편한 점이 있어??1
21:26 l 조회 4
디씨인사이드 남녀성비 반반이라는게 놀랍다2
21:26 l 조회 11
명품 카드지갑 추천해줄사람
21:26 l 조회 4
비타크림은 쬐끔 바르는 거야? 백탁 선크림처럼 허옇게 있네
21:26 l 조회 2
테일즈런너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3
21:25 l 조회 7
착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21:25 l 조회 8
이번에 꽃구경 실컷 가겠다
21:25 l 조회 7
얘들아 나 진짜 갑작스럽게 이사 가게 생겼어........ㅜㅜㅜㅜ ㅎㅇㅈㅇ7
21:25 l 조회 24
생리전에 우울증 심해지는데
21:25 l 조회 6
하루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2개먹으면
21:25 l 조회 5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4
21:25 l 조회 12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6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24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19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2
21:24 l 조회 9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5
21:24 l 조회 24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