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이직경험없고 10~20명 중소 관리팀(인사,회계,세무,총무 다함)

첫 회사에서 8년차 30대 초인데

한 직장 경력이 너무 길어져도 이직할때 좀 안좋은가?


혹시 한 회사만 오래다녀서 다음회사에 적응 잘 못할거 같다거나 뭐 그렇게 안좋은 영향으로 보일까 싶어서

이직을 고려해야하는지.. 고민중이야ㅠ

대표 사진
익인1
오래 다녔다고 뭐라하는 사람은 없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직 사유는 궁금해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래다닌게 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경력인데 오래다닌거아니면 오래다닌거 자체는 마이너스 될건 없어보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오래되면 이직하기 힘들긴해ㅇㅇㅇ 제일 잘팔리는게 5-7년차 대리고 이 시기에는 연봉도 확실히 점프하고 업무나 직급도 변화 주면서 더 크게 갈 수 있는데 그 이후로는 이직해도 더 올라가긴 쉽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첫회사 5년 다니고 이직할 때 한 회사에 오래 근무하고 잘 다녔던거 되게 다들 좋게 봐줬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래 다닌건 괜찮을수도 있는데 중소 10~20의 경리면 너무 물경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래다닌거랑 업무여러개해본 자체는 좋게봐줄수있는데 규모가 작은회사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직보다도 한 회사 오래 다니면 연봉 상승에 한계가 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24 12:32:1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들어보는 소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가 걱정하는게 뭔지도 알 것 같음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우리 업종은 한 군데에 오래 있을때 아주 약~~간 "그러면 약간 하던 것만 해보지 않았을까?" 싶은 아주 미묘한 걱정이 있기는 있음. 물론 그걸로 사람 거르진 않긴 함.. 그냥 걱정만 하고 흘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대초면 ㄱㅊ 그리고 인사 총무 회계 이것저것 다 했으면 오히려 이직할 때 플러스 요소일 것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짝남 대기업 붙음...더 멀어진다....
1:14 l 조회 15
그 왜 성형외과에서 찍은 비포 사진이 아이폰 후면카메라보다 더 잘나오던데
1:13 l 조회 3
담배 술마실때만 가끔 피는 사람 없나
1:13 l 조회 5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7
편입 힘들어??2
1:12 l 조회 13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2
1:11 l 조회 29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5
1:11 l 조회 29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2
1:11 l 조회 8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5
1:10 l 조회 33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8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2
1:09 l 조회 54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9
1:09 l 조회 33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8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11
1:08 l 조회 77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22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8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6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