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 지 1년 딱 됨
1. 잠 열 시에 재우면 새벽 다섯 시까지 조용히 혼자 잠. 밖에서 혼자 자는데 자고 일어나면 기어가서 엄마아빠 자는 방 문 두드린다 함 -> 이건 당연히 홈캠 ㅇㅇ 설치
2. 절대 안 욺. 저번에 친척들 다 있는 집에 데려왔는데 우리가 돌아가면서 안아도 ㅇ.ㅇ 이런 표정으로 쳐다보고 울질 않음 낯도 안 가림 ㅠㅋㅋㅋㅋ 들어보니까 교회나 이런데 데려가서 모르는 사람들이 돌아가면서 안아도 걍 쳐다만 본다고 함 겁나 웃긴 게 돌아가면서 안으니까 걍 멍 때리더라
3. 밥 개 잘 머금... 먹는 거 안 가리고 분유도 겁나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키가 150 후반인데 애기 겁나 큼...
이거 세개만 해도 진짜 ㄹㅈㄷ 같음... 진짜 이렇게 얌전한 애기 처음 봄 울지도 않고...

인스티즈앱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