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 여익들아4
06.27 02:01 l 조회 41
dulciora 초콜릿 먹아본사람있니..?
06.27 02:00 l 조회 9
나방 왜 있는거야ㅠㅠㅠ
06.27 02:00 l 조회 3
토스 주식 커뮤는 어플있어야 가능이야?
06.27 02:00 l 조회 11
지방 대기업vs수도권 중견이면 어디갈거야?3
06.27 01:59 l 조회 29
아빠랑 일본여행 어디가면 좋을까14
06.27 01:59 l 조회 46
지하철에서 잘생긴 남자한테 잘생겼다고 말하고 올걸5
06.27 01:58 l 조회 99
내가 밤에 잠을 잘 못자는데 뭐가 문제일까??14
06.27 01:57 l 조회 69
잇팁들은 원래 선 긋다가 다가왔다가 해?5
06.27 01:57 l 조회 88
2학기에 교환 가는데 환율…1
06.27 01:57 l 조회 20
전담 피우면 원래 목 아픈가 ㅜ2
06.27 01:57 l 조회 17
짝사랑하던 사람이랑 이름교환했다!!
06.27 01:56 l 조회 19
카페알바도 다 얼굴 보는건가?9
06.27 01:56 l 조회 148
거의 맨날 약속 있는 대학 친구들 신기해 1
06.27 01:56 l 조회 23
남자들 재입대 하고싶다고하면 진짜 할수있어?1
06.27 01:55 l 조회 16
익들아 여기서 디자인 머가 젤 이뻐?? 4
06.27 01:54 l 조회 69
극장에서 영화 자주보는익들있숴??8
06.27 01:54 l 조회 47
아니 요즘 ㄹㅇ 시원하게 느껴져5
06.27 01:54 l 조회 262
회사에서는 배우는게 아니다 이러는새끼 때리고싶다 4
06.27 01:53 l 조회 35
공고 계속 올리시는 거면15
06.27 01:52 l 조회 24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