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막말이 너무 심한데2
06.22 02:35 l 조회 36
요새 롱폼영상 너무 많이봐서 30분도 짧게 느껴짐2
06.22 02:35 l 조회 19
청년미래 할 익들아
06.22 02:35 l 조회 22
나도 좀 도도하게 예쁘고 싶다
06.22 02:34 l 조회 17
근데 주4일제 하긴하는거야 언젠가?
06.22 02:34 l 조회 10
이 정도면 기특하다고 해쥴래…?2
06.22 02:33 l 조회 41
30인데 쿠팡에서 만원 이만원짜리 옷 사 입으면 없어보여?2
06.22 02:33 l 조회 21
일부 경북대생들은 참 자기객관화 못하는듯
06.22 02:32 l 조회 62
경기 북부는 살기 별로야?7
06.22 02:32 l 조회 142
놀이공원 알바하는데 진짜 연애 많이하긴하는데 7
06.22 02:32 l 조회 243
옷 사려고하는데 어떤지 봐주라!!!🫪4
06.22 02:30 l 조회 145
나 기끔씩 삐삐롱스티킹 찾아보는데14
06.22 02:30 l 조회 30
아니 갑자기 테일즈런너하고싶어서 다운받으려했는데 용량이 왜케커짐?3
06.22 02:30 l 조회 95
광명상가 공대나와서 삼성전자 간거면 인생 역전임…?3
06.22 02:30 l 조회 48
첨보는데 내향형같으면서 칭찬많이하는사람 보면 익들은 어때2
06.22 02:29 l 조회 39
객관적으로 서울 여자들이 제일 예쁜 사람 많더라8
06.22 02:28 l 조회 69
친구 사이 안 좋게 끝났는데 인스타 선팔하는 심리는 뭐야? 6
06.22 02:28 l 조회 36
취준에 여름이라 그런가 무기력증 에바다
06.22 02:28 l 조회 32
나 역대급 긴머리 됐는데 뭐하면 좋을까?2
06.22 02:27 l 조회 22
명문대나왔는데 중소다녀서 요즘 우울증옴21
06.22 02:25 l 조회 566


처음이전2712722732742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