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KIA 한화 삼성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동네 운동회도 있네 신기하다1
12:32 l 조회 5
부모님이 엽떡 드시고 싶으시다는데 헬프미 ㅠㅠㅠ 42
12:32 l 조회 1358
안동댐 너무 무서운 곳이네ㅜㅜㅜ2
12:32 l 조회 49 l 추천 1
뼈말라였다가 인생 최대몸무게인데
12:32 l 조회 24
헤르페스 2형 인사람 많아??1
12:31 l 조회 6
고앵이는 왜 옷장에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걸까
12:31 l 조회 27
인데놀 먹어본사람 있어?21
12:30 l 조회 29
먼가 엄청 덥진 않은데 몸에서 열이 안빠져서 더운 느낌1
12:30 l 조회 6
여자들은 곽튜브 안좋아한다는데 이유가 뭐야? 18
12:30 l 조회 168
쌍수한 익들아 너네6
12:30 l 조회 81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7
12:29 l 조회 197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1
12:29 l 조회 14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12:28 l 조회 4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7
12:28 l 조회 18
만주 속 내용물로 팥앙금 vs 밤앙금
12:28 l 조회 2
근데 직군 거르라고 하잖아2
12:28 l 조회 19
착한게 이성적 매력이 될 수 있어?8
12:28 l 조회 185
근데 이성볼때는 자기랑 반대 성향에 끌리는듯
12:28 l 조회 24
서양에서는 여자 175, 남자 185가 기본 키인듯…1
12:28 l 조회 21
에어컨 안 틀고 버텼는데 오늘 고비인걸
12:28 l 조회 8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