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눈엔 정말 귀여워서 귀엽다고 말한거긴한데 남편이 애교스러운 스타일은 아니었거든ㅋㅋㅋ
어차피 애교는 내가 있으니까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남편도 나랑 똑같아져서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
싸울때빼고 최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눈엔 정말 귀여워서 귀엽다고 말한거긴한데 남편이 애교스러운 스타일은 아니었거든ㅋㅋㅋ 어차피 애교는 내가 있으니까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남편도 나랑 똑같아져서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 싸울때빼고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