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하다 토하는건 처음 봤어...+)아빠 텃밭에서 일하고있는걸 119가 봐서 상황종료됐고 아빠는 응급실 안 가겠대서 119 그냥 보냈어내가 이런 저런 위험한 질환 가능성 있다고 말했고 아빠가 병원가겠대 아직 병원은 안 가서 어떠신진 모르는 상태야.. 오늘 일하고있거..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