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면서 모르는거물어보는용도로 쓰는데
진짜 어케 이렇게 똑똑하지?ㅋㅋㅋㅋㅋ
나 공부 왜하고 자격증 왜따냐… 걍 다른 사람들도 나 말고 지피티한테 물어보면 되는데ㅜ
나자신이 쓸모없게 느껴지넼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공부하면서 모르는거물어보는용도로 쓰는데 진짜 어케 이렇게 똑똑하지?ㅋㅋㅋㅋㅋ 나 공부 왜하고 자격증 왜따냐… 걍 다른 사람들도 나 말고 지피티한테 물어보면 되는데ㅜ 나자신이 쓸모없게 느껴지넼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