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3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부담스러워하거나 날 질려할까봐 보고싶다고 못하겠어.... ...ㅋㅋㅋㅋㅋ 워낙 바쁜사람이기도 하고....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만나달란것도 아니고 걍 말인데 뭐 그냥 표현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우린 매일 서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앙 걍 말해 ㅋㅋㅋ 애인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애인이 바쁘면 눈치껏 덜하게되더라! 부담가질까봐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짝사랑도 아니고 애인 사이인데 뭐 어뗘 한 시간에 한 번씩 보낼 것도 아니고 니 할 일 하다가 보고 싶으면 보고 싶다고 보내는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보고싶다는 말에 질릴 사람이면 빨리 보내버리는 게 낫지!!
보고싶다 사랑한다 등등 그런 각별한 말 많이 해주는 게 연인 사이잖아
보내고 싶으면 참지 말고 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차피 못봐서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혹시 이건 어떤 마음이야? 못볼거 아는데 굳이 왜 사탕 발린 소리 하나 싶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 안가고 안올걸 아니까ㅜㅋㅋ 아예안하는건 아니고 보기 전날엔 곧 보니까 얼른보고싶다 정도는 해 근데 평소엔 내입장에선 좀 부담스럽더라고...와달란건가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렇구나 .... 난 매일 보고 싶다고 하는데 상대는 말도 잘 안 해주고 얼른 보자~ 라고만 답 해서 궁금했어 ㅋㅋㅋ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다.. 알려줘서 고마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
12:52 l 조회 6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12:47 l 조회 20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1
12:47 l 조회 12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
12:43 l 조회 14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22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18
짝남 애인 생김1
12:37 l 조회 25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25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30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9
12:27 l 조회 97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1
12:26 l 조회 46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3
12:21 l 조회 37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44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85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85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4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6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20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62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