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은 해외로 워홀 가서 진작에 맘 접은 짝남인데알바하다 알게된 사이였어.
한 6개월정도 같이했구 걔 그만 두고, 나도 그만 두고 좀 지나서
같이 일했던 여자 7명이서 함 모였다?
어쩌다 그 짝남 얘기가 나왔는데...
A친구가 나 사실 걔 좋아했었다. 이러는거야 그러더니 다 같이 이실직고함 ㅋㅋ
B친구는 고백했다가 까였다.
C친구도 걔 짝사랑
나도 걔 짝사랑
이러면서 빵 터져가지고 ㅋㅋㅋㅋ
나름 웃어넘겼다 해야하나.. ㅠㅠ
사람 보는게 비슷하구나 싶었어

인스티즈앱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