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자격조건 안 맞는 거 있는데도 지원했고 경험적인 거라 거기서도 안 맞는지 모르고 부른거겠지만... 그래도 좀 성공경험이 있었으면 좋겠어 자꾸 떨어지니까 자존감만 바닥쳐서 자꾸 용기가 안 생긴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사실 자격조건 안 맞는 거 있는데도 지원했고 경험적인 거라 거기서도 안 맞는지 모르고 부른거겠지만... 그래도 좀 성공경험이 있었으면 좋겠어 자꾸 떨어지니까 자존감만 바닥쳐서 자꾸 용기가 안 생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