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의 잘못으로 내가 헤어지자고 했었어근데 헤어지자고 한건 난데 내가 준비가 안된 감정적인 상태로 말한거라 내가 못 받아들이겠더라고
그래서 일주일도 안돼서 다시 연락을 했고 재회를 했어
근데 그 뒤로 내가 서운한 점이 생겼고, 또 반복되는구나 싶고 지쳐서 다시 한번 헤어지자고 말을 했어
그게 어제 일이야
내가 순간적으로 판단하고 잘못한거 너무 잘 알고 또 너무너무 미안한데 연락하는건 정말 나쁜거겠지..?
마지막으로 헤어질때 이러이러한 점이 달라서 힘든데 우리 한번 맞춰보자가 아니라 나는 그냥 관계를 놓아버린거 같아서 너무.. 후회돼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