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꾸꾸꾸여야하고
사진도 겁나찍고
유명한 음식점 카페 꼭 한두시간 줄서서 먹고
토할정도로 음식 디저트를 욱여넣는데
진짜 지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다살다 음식한테 기빨린거 처음임
그리고 호텔오면 또 음식사와서 먹잖아
특히 일본여행 짧게 2박3일 가서 먹는거 보면 신기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겁나 꾸꾸꾸여야하고 사진도 겁나찍고 유명한 음식점 카페 꼭 한두시간 줄서서 먹고 토할정도로 음식 디저트를 욱여넣는데 진짜 지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다살다 음식한테 기빨린거 처음임 그리고 호텔오면 또 음식사와서 먹잖아 특히 일본여행 짧게 2박3일 가서 먹는거 보면 신기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