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회사사람 또래연상
그냥 가볍게 편하게 얘기할수있는정도
어릴때 운동했었고 공부잘돼서 좋은학교갔고 인턴 어디서 했구 입사할때사진이랑도 보여주고했었는데 태생이 세미인싸st라서 보여준건지 좀 잘 모르겠어 둘이 얘기할때 나온 얘기들
근데 저녁약속 잡을 맘으로 금욜날 야근있냐물어보니까 갑자기 이번주 얼마나 야근많았구 바빴는지 브리핑함,, 아 시간있음 저녁먹을라구 했다니까 아그르냐고 근데 자기 요새 일정이 꽉차있대
4인 운동하자고 했었는데 알겠다하고 못침, 야근이 있긴했었어 
나도 회사사람들한테 살가운편인데 꼭 저분만있음 더 뚝딱대고 얘기하다보면 땀난다
대화내용은 tmi인데 약속잡을라고하면 다 튕겨져서 이게 좀 들이밀어도 될지 아님 택도없는지 잘몰게써
대표 사진
둥이1
약속 안잡는거 보면 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결국 둘이 약속을 잡냐가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약속 다시 잡아봐도 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든 해보려면 약속 잡아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소개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
14:12 l 조회 1
애인이 직장 동료랑 카풀하는 거 어때
14:12 l 조회 3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3
14:07 l 조회 14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1
14:01 l 조회 17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
13:59 l 조회 8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13:58 l 조회 11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3:55 l 조회 22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3
13:53 l 조회 25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1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13:45 l 조회 22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3
13:40 l 조회 32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4
13:32 l 조회 35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6
13:31 l 조회 50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70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35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82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21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68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2
12:52 l 조회 137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