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7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8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취업할때ㅋㅋㅋ만료된줄 알았는데 취득현황 살아있네
대표 사진
익인1
ITQ는아무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조쏘 회사는 itq 마스터 이런거 보긴 하던데
그거랑 교육공무직 가산점 리스트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서 확인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pc 자격가몬 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ㅋ아이티큐랑 워드 초딩 때 딴 거 기입도 안 해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쓰진 못하는데 솔직히 한글 잘다뤄서 좀 편해 잘 딴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나 이거 국가에서 해주는 취업상담하는데서 이런것도 다 자격증이니까 일단 적어두고 회사에서 판단하게 하랬음 내 선에서 자르지 말라고 하더라 스스로 본인 능력치 줄이는거라고 자랑을 해야지 왜 숨기냐던데 ㅋㅋㅋㅋㅋㅋ나도 그 얘기 듣고 나서 따로 공고에 얘기 없으면 그냥 배째라 하고 넣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딩 때 딴 건데 적어도 돼?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로 자를거면 거기서 알아서 컷하겠지
일단 들이밀고 가는거임 취준은
다들 하나같이 일단 들이밀라고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취준은 기세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요즘 같이 자리 부족할 때 생긴 기회를 굳이 내가 쳐낼 필요가 있나 싶어 다들 그 얘기해 기세야 일단 들이밀고 붙으면 가서 판단하면 되고 어느 순간 면접 보면서 내가 회사를 평가하게 되는 순간도 오니까 미리 사서 겁먹지 말라고 하더라구
자격증은 있으면 플러스인거지
마이너스 요소는 아니라고 하더라고
물론 정말 중요한 필수 자격증이 있는게 더 베스트인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그냥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초년생일 땐 9살 때 딴 거 다 써넣었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언제인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7년전 고딩때 딴 것도 취득연도 민망해서 눈치보면서 적었는데 걍 당당히 적어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취업상담 받을 때 대학교 입학 후 딴 거 적으라 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고딩 때 딴 ITQ GTQ 안 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ITQ는 안적었었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다 있는데 안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대학생때 따서 썼는딬ㅋㅋㅋㅋ 물론 컴활도 있어서 걍 한줄이라도 더 늘려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소면 아마 니 자격증 보다 업력 적을껄
쫄지마 니 자격증이 더 오래 살아남았을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같으면 그냥.. 자격증란엔 안쓰고 면접때 어필하는용으로 쓸듯.. 초딩때부터 프로그램을 잘 다뤄서 itq 자격증도 취득햇엇다 지금은 컴활까지도 취득햇다 이런식..?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컴활+워드프로세서 이거가 젤중요 아이티큐 있으면 워드프로세서는 쉬움 공기업할거아니면 컴활2급ㄱ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열감 진정 토너패드 70% 핫딜
6:36 l 조회 5
최태원 회장 자서전.jpg1
6:34 l 조회 22
고양이 결 반대로 털쓰다듬으면 화낼줄 알았는데1
6:33 l 조회 15
주식글 개웃김 ㅋㅋㅋㅋ1
6:33 l 조회 64
근로장려금 농협… 나만 못받았어??????????
6:32 l 조회 7
근데 새삼 양극화가 체감 되네
6:31 l 조회 47
장려금 100 가까이 들어옴 하하하.....1
6:29 l 조회 38
근데 쉬었음 청년 신조어 만들어 낸 기자 개뿌듯할 듯
6:28 l 조회 33
하닉으로 20이상 벌어봐서 그런가
6:28 l 조회 119
근로장려금 들어온걸로 뭐 살까
6:28 l 조회 9
오늘 하닉 구조대 기대한다...
6:27 l 조회 35
불편한 모임은 이제 안나가는게 맞지?3
6:26 l 조회 11
얘들아 오늘 pce발표있다1
6:26 l 조회 55
오늘 장 열리면 진짜 얼마나 오를지 감도 안 오는 이유13
6:24 l 조회 573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야하는 날인듯
6:24 l 조회 94
육아 생각하면 여자한테 가장 좋은 직업은 뭐라 생각해? 5
6:24 l 조회 26
남을 제멋대로 결론짓고 판단하는게 제일 한심한거래
6:23 l 조회 11
주린이들을 위한 마이크론 실적발표 요약3
6:23 l 조회 186
아 나는 진짜 '안온한' 감성이 싫음 7
6:21 l 조회 131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1
6:21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