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T 이성 사랑방 두산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니가 이 큰 구멍을 메꾸고있었구나...
대표 사진
무지1
😭수비이닝 생각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ㄱㄴㄲ... 이거 테스 빈자리임.. 테스있었으면 이런 생각조차안했을듯 (근데 테스있었으면 그만큼 1루에서 수비 에러 겁나 많이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그니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풀타임 중견 어케했어 테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테스가 외야에서 큰 역할을 했었구나 너의 빈자리가 너무 크다 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트라 뭐 어쩌고가 필요한거 같아 3
0:11 l 조회 51
헉 나 지금까지 박민 96인 줄 알았어 9
0:04 l 조회 87
장터 7/2 메디힐테이블석 같이 갈 무지 있나
0:04 l 조회 21
광주 무지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당4
06.28 23:51 l 조회 95
오늘 태형이 피칭 어땠어?1
06.28 23:49 l 조회 60
태형이는 서울이 좋나봐~ 1
06.28 23:45 l 조회 108
민이는 생긴거에 비해 느린거지?3
06.28 23:44 l 조회 76
이틀내내졌어도 일요일 이기니까 행복이 이틀감~
06.28 23:42 l 조회 13
우리팀 수비 진짜 왤케 좋지 5
06.28 23:31 l 조회 114
작년보다 더 좋은점 1
06.28 23:31 l 조회 67
박재현 브로콜리 편식하니까 낫또 먹이겠다고 혼내는 나성범5
06.28 23:26 l 조회 165
태형이 첫승 공 못찾았구나1
06.28 23:11 l 조회 232
갸지우 메쟈가는 분위기인거같은데 5
06.28 23:10 l 조회 255
우리 낼 감추 뜨는데 누구누구 뽑히려나9
06.28 22:54 l 조회 208
갸티비 올라온거 보는데 5
06.28 22:50 l 조회 201
또잉이 애국가 듣고 싶다
06.28 22:42 l 조회 62 l 추천 1
김도영, 공동 1위→2위 다시 밀렸다!…"소극적 타석 문제, 과감한 스윙 덕 홈런 쳐" 그래도 만족 [잠실 현장]5
06.28 22:42 l 조회 180
"20홈런 이상 치고파” 김호령, 벌써 11개→시간 문제 아냐?…결국 관건은 '체력' [SS스타]3
06.28 22:41 l 조회 85
김호령같은 남자랑 사귀고싶음... 3
06.28 22:38 l 조회 154
오늘 경기 뭐야 왜케 잘했어
06.28 22:3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