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원래 1군과 2군의 공인구는 다름니까?
항상 그래왔나요?
2군의 공인구가 극악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그러면 2군에 있다가 1군에 올라오면 더 힘들지 않을까요?

대표 사진
신판1
네 네 힘드러용 그리고 공인구 다르다는게 실밥 크기나 미끄러움 정도도 다른 거라 공자체 적응이 어렵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군 2군 공인구가 같으면 안되는건가..? 안그래도 격차가 날텐데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업계 경쟁되도록 이원화하는 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더 옛날에는 아예 구단마다 다른 공인구를 썼었는데 10년 잔쯤부터 1군 2군만 다르게 이원화한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알려줘서 고마워!! 이해 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타자도 투수도 둘 다 힘들어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한 회사로 통일하면 독점의 우려가 있어 일부러 다른 회사 공을 쓰고 있는거로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하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이거맞아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꿀꿀해서 야식먹을것1
23:14 l 조회 17
장터 6/28 kt vs 삼성 지류티켓 2장구해요
23:13 l 조회 28
하 추천탭 진짜2
23:11 l 조회 110
슬슬 감추 명단 궁금하다 5
23:10 l 조회 92
우웅해1
23:07 l 조회 31
저 로터리픽 어쩌고는 대체 어디서 자꾸 말이 나오는거임? 6
23:07 l 조회 108
몇몇 팬들 점점 유난스러워지는거같음 27
22:59 l 조회 383
와 구속 169.8km 19
22:58 l 조회 314
근데 우리만 만나는 팀 계속 만나는데 7
22:57 l 조회 183
내일 폰터뷰 < 삼성 김지찬, 두산 박준순 > 3
22:54 l 조회 131 l 추천 1
OnAir 왜 내가 눈물나지
22:51 l 조회 148
너무 익숙해서 누구지 했는데
22:50 l 조회 77
안현민 잘하고 잇오?
22:49 l 조회 56
월드컵 보니 크보 조롱하던 몇몇 축구 관계자들 웃기네 진짜 15
22:49 l 조회 260
리틀 이글스 첫승!!! 1
22:49 l 조회 68
OnAir 야구대장ㅋㅋㅋ 캐삭전 리틀이글스가 이겼네16
22:49 l 조회 341
각팀 아바디들 요새 어때? 15
22:46 l 조회 141
선수들 원정 질문 주말 홈 월 휴무 주중 원정이면 언제 넘어감? 3
22:46 l 조회 57
키움이 드래프트 1번 독식해서 로터리픽 도입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는데 익들은 어떻게 생각해?28
22:45 l 조회 408
왜 돌판 유사먹는 사람들이 야구판으로 넘어오는지 알겠다 22
22:43 l 조회 38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