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8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누가보면 양쪽다 얼굴도촬한줄

ㅅㅁㅅ팬은 피해 당한거 아니라는 물흐리기까지 ㄹㅈㄷ

나오지도 않을경기에 알페스치어풀 드는거 맨날보고 앓던가 어떻게든 지선수 응원안하면 정신병자로 만드려고 ㅅㅁㅅ팬쪽은 가해자로 물흐리기 ㄹㅈㄷ넴

대표 사진
쑥1
롤파크에서 패싱해서 신인잡아놓고 치어풀이 피해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걍 순수하게 피해당한건 저 구케듀오인지뭔지베스트라는 치어풀 든 대만팬이맞긴해 어쨌든 뭘 들고가던 잘못은 아니잖아 애초에 치어풀 다 검사하고 들어가쟝... 구마유시가 경기장에 오기도했고 그리고 고소한다고 했으니 박제한팬도 처벌받게되겠지 그리고 그 신상이랑 얼굴 다 유포됐다는 스매쉬팬도 신상 유포한 구마유시팬 알계지만 토스링크 있는 사람이니 고소하면 100퍼 잡을테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난 솔직히 저 치어풀 든거 별로긴한데, 피해자라는 점은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박제 된게 알페스 치어풀이야???? 아우 진짜 쉴드 칠걸 쳐라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알페스 치어풀 아니고 저 대만팬이 얼굴 박제한거 아니잖아 둘 다 피해자 맞음 또 밑글에 ㅅㅁㅅ팬은 피해자 아니라는 말은 없던데 날조하지마 그리고 여기서도 저 사람 욕했잖아 인정할건 인정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쑥8
2
1년 전
대표 사진
쑥9
3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근데 애초에 저 사진 처음 올라온게 구마팬들이 스매쉬 패싱 날조라고 하니까 증거로 나온거 아님?? 몰카는 맞는데 사진 없이 대체 어떻게 반박할 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잘은 모르는데 치어풀을 들고있는 사람 얼굴이 다 나온거임? 구마팬, 스매쉬팬 둘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7
ㄴㄴ 스매쉬팬만 얼굴 박제됨 구마팬은 치어풀하고 반쪽 뒷모습?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음 그럼 여기서 문제점이 뭐하러 둿모습까지 캡처하냐 이건가…? 치어풀만 캡처하지 이게 문제라는건가
얼굴박제는 머 누가봐도 문제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7
굳이 따지면 왜 모르는 사람 도촬하느냐..ㅇㅇ 근데 저 사진이 오프에서 스매쉬 패싱한다라는 증거로 올린거긴한데 박제는 문제 맞긴하지 엉...
1년 전
대표 사진
쑥8
ㄴㄴ 얼굴은 방송에 나온 거 캡쳐라는 거 같고 치어풀은 직접 도촬한 거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구마팬은 치어풀 든 뒷모습이 나온거고 스매쉬팬은 중계화면에 잡힌 얼굴 정면 그대로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뭐든 박제하면 문제인거임 누구는 잘했고 누구는 못했고가 아니라 자기 맘에 안드는 치어풀 들었다고 박제? 공산주의도 아니고..... 걍 무시하면 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날조는 니가 하는거 아니고? 정까만 해 정까만. 알페스 치어풀도 아니었고 얼굴 박제하자마자 모든 팬들 다 선 넘었다고 삭제하라고 인알 타서 계폭했잖아 언제 저런 소리를 함 커뮤 좀 끊어 그 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아무리 봐도 둘 다 잘못했는데 날조 해가면서 비교질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7
계폭은 인알 폭발보다는 본인 신상 특정될만한 이벤트 공유한거 때문에 한거임ㅇㅇ 쨌든 도촬은 문제 맞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옹호 수준 ㅋㅌㅌㅌ 레전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인정할건 좀 인정해라 정황 잘 모르면서 도 넘게 욕하는거도 자제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숲에서 이벤트성 롤대회 하는데 2
18:13 l 조회 59
여기에서 피규어 하나씩 나눠가질 사람 구해도 돼? 1
17:52 l 조회 43
다들 호패키링 샀음? 2
17:47 l 조회 25
팝업굿즈 공지 1
17:39 l 조회 34
Wow 우리 어웨이석 뜬거 8
16:50 l 조회 151
홈팀이 어웨팀팬 챙길 이유는 없다지만 19
16:29 l 조회 220
수환이 페이즈가 되는 주파수에 좋아요 눌렀네ㅋㅋㅋㅋㅋㅋㅋ 2
15:49 l 조회 192
예?2
15:00 l 조회 132
우리 타팀 홈그 25
14:31 l 조회 2075
티원 세라핀 인게임 스킬 업데이트2
13:56 l 조회 272
riftbound라는 카드겜에서 우리랑 25월즈콜라보?하는듯?2
13:25 l 조회 301
𝟮𝟬𝟮𝟲 𝗜𝗡𝗧𝗘𝗥𝗡𝗔𝗧𝗜𝗢𝗡𝗔𝗟 𝗨𝗡𝗜𝗙𝗢𝗥𝗠 𝗚𝗘𝗡𝗘𝗥𝗔𝗟 𝗦𝗔𝗟𝗘𝗦 𝗜𝗡𝗙𝗢𝗥𝗠𝗔𝗧𝗜𝗢𝗡
13:16 l 조회 43
팝업 예약 말고 워크인으로 가려는데 동행인도 다 멤버십이어야해? 4
13:09 l 조회 288
혹시 팝 쭉 안하고 예전에했다가 다시하거나 아무튼 매달 갱신 안한 쑥있어? 2
12:35 l 조회 321
카트부활소식에 또다시 지존라이더1이 생각남 2
12:03 l 조회 333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245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2
0:13 l 조회 351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3
0:07 l 조회 1188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1
06.25 23:39 l 조회 72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478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