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하 ㅜ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망했다 허ㅡ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객관식 다 찍고 서술형만 찍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그냥 다 찍는거잔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뭐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술형 백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소리가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안됨 비쁠도 공부 은근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죽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객관식 다 찍고 서술형만 백지 내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험이 몇신데 벌써 백지 걱정을 해..? 지금부터 걍 개달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 두개 보는데 하나는 도저히 넘 이해가 안가고 어려워서 포기했거든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포기금지 지금부터 달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어재도 밤새서ㅠㅠ 이제 무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까지 전공 하나만 겅부함... 나 이제 졸려 한심하다 나레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페인때려부어 아님 걍 학점 포기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죽고싶다 전공 하나가 날 너무 힘들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가 그리고 백지는 예의없다고 생각하는 교수님 꽤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객관식응 다 찍어도 기분나쁘시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는 백지내면 바로 F임... 기본 점수 못넘어도 f주시는 교수님도 있어ㅠㅠ 조금이라도 하고 기말 잘보면 씨쁠이라도 나옴... 잘하면 비제로까지
c0~f는 ㄹㅇ 답 없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뮤슨 수업이냐에 따라 다르지 중간 기말때 다른사람들 잘쳤냐 안쳤냐
무럿보디 백지는 교수님 재량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이 이렇게 빡센거면 오지말걸 허허 고딩때보다 더 힘든거 실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공대인데 우린 객관식 전혀 없지만 그래도 뭐라도 쓰면 부분점수도 있고 과제점수도 적당히 받아서 최소 c0는 가능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느 회걔과... 근데 내 아이패드에서 탄내 나는데 와이러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그럼 노투북키고 수필로라도 공부하자
글고 아직 일학년이나 이학년이면 학점 복구 완전가능
삼학년이면 한과목은 걍 버린다고 생각하고 다른 과목 집중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학년때 한과목 재수강은 문제언됨 특히 일학기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출석 다 찍고 기말 만점 가까이 받으면 B는 된다고 봄
중간 백지로 내고 기말 잘 칠 확률이 0에 가까워서 그렇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노는 게 좋은데 사진 포기 못하겠음
21:27 l 조회 1
울 엄빠 정상성에 미친 기성세대 어른 그자체인데
21:27 l 조회 1
마운자로 하고 이관개방증 생김…ㅋ
21:26 l 조회 8
머리 길면 사무직 업무 할 때도 불편한 점이 있어??1
21:26 l 조회 4
디씨인사이드 남녀성비 반반이라는게 놀랍다2
21:26 l 조회 9
명품 카드지갑 추천해줄사람
21:26 l 조회 4
비타크림은 쬐끔 바르는 거야? 백탁 선크림처럼 허옇게 있네
21:26 l 조회 2
테일즈런너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3
21:25 l 조회 6
착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21:25 l 조회 8
이번에 꽃구경 실컷 가겠다
21:25 l 조회 7
얘들아 나 진짜 갑작스럽게 이사 가게 생겼어........ㅜㅜㅜㅜ ㅎㅇㅈㅇ6
21:25 l 조회 21
생리전에 우울증 심해지는데
21:25 l 조회 5
하루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2개먹으면
21:25 l 조회 5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4
21:25 l 조회 11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6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18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18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2
21:24 l 조회 9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5
21:24 l 조회 24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