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3일 알바하는데 알바하고 집오면 11시가 넘어 다른 사람이면 졸려서 일찡 잠들만도 한데도 난 매번 밤을 샘…..
그냥 새벽에 자야하는 이유를 모르겠어 잠이 안 와 자고 싶지도 않고.. ㅡ 폰만 하다 막 아침 7시에 잠드는데… 좀 심각한 거 같아서ㅠ 파리 사는 느낌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주3일 알바하는데 알바하고 집오면 11시가 넘어 다른 사람이면 졸려서 일찡 잠들만도 한데도 난 매번 밤을 샘….. 그냥 새벽에 자야하는 이유를 모르겠어 잠이 안 와 자고 싶지도 않고.. ㅡ 폰만 하다 막 아침 7시에 잠드는데… 좀 심각한 거 같아서ㅠ 파리 사는 느낌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