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0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실적으로 인정받으니, 대표님부터 나를 대하는게 달라..


- 감기때메 몇주 고생했는데 프로젝트 다 멈추고 쉬운일만 하고 몸관리하래.

- 상사랑 나랑 다툼있었는데 웃으면서 나를 감싸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농담따먹기가능...

- 신입들도 나를 우러러봄... 고작 한명이지만,, 존경받는 선배가 됨(6개월차)

- 일체 나한테는 태클 불가,, 

대표 사진
익인1
몇년차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쪽 업무는 총 1년 조금 넘었어!

사실 총 이직 수 비해 경력은 짧은데,,
그만큼 퇴사한 이유가 있었고 많은걸배워서
너무 단단해져서 더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밀고나가다보니

인정받게되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 잘하고 인정 받으면 진짜 편해지긴하더라ㅋㅋㅋㅋ내가 뭘하려고 하면 다 타당한 이유가 있다고 신뢰해주는 분위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부분 내 뜻대로 진행을 할 수 있어서 업무나 일정 거의 나한테 맞춰서 컨트롤 가능해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그냥... 뭔가 나를 신뢰하는게 다들 보여서... 먼가 자꾸 하고 싶은데 초반부터 열정을 다 쏟아서ㅋㅋㅋㅋ 뭔가 더 보여주고싶어도 ㅋㅋ인정ㅋㅋㅋㅋㅋ 내가 사장된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로 내가 사장된 기분 들어서 가끔 솔직히 짜증날때도 있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난주에도 동료들한테 나랑 일하면 일정이랑 업무 공유 잘되고 항상 잘 정리해서 소통해줘서 같이 일할때 스트레스 받는 일 없다고 직접 들어서 티는 안 냈지만 매우 뿌듯했어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동안 이직을 5번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동안은 아니구! 총 근무기간 (이직하면서 쌓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멋있다 나도 .. 그런 사람 되고 싶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자 같은 거 왜 일본마트에서 사면 더 싸? 면세 안 되지않아?
0:15 l 조회 7
러브버그 미친 진짜 밤에 절대 불 켜고 있지마ㅠㅠㅠㅠ
0:15 l 조회 9
독립하고 운전하면 시야 넓어지는 거 알겠는데2
0:15 l 조회 6
편집디자인 하는 익들 있니..종이컵 디자인할때 기울기,정렬은어떻게 맞춰야하는거야..? ㅠㅠ
0:15 l 조회 2
엄마를 감당하기 힘들어
0:14 l 조회 9
햄스터
0:14 l 조회 3
직장에 네가지 없는 인간 특: 윗사람한텐 존니 잘함2
0:14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헷갈려서 그런데 알려줄사람
0:14 l 조회 5
남자버전 엑셀방송 알고리즘에 뜨길래보는디 현타오겟다….. 메이드복 입고 춤 추네…
0:14 l 조회 3
스탠리 색상 골라줄 사람!
0:13 l 조회 6
빨리 축구하면 좋겠당 1
0:13 l 조회 7
경우없고 매너없는 개가 주인 목줄 이끌고 나한테 다가와서 핥아줬음 좋겠다... 요즘 왜이리들 교육이 잘돼있어2
0:13 l 조회 11
이 글보면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 6
0:13 l 조회 16
네일 잘알들아 이거 함만 확인해줘ㅠㅠ
0:13 l 조회 8
번장 리뷰알바 있을 수 있음?1
0:13 l 조회 5
나 진짜 분조장있는데 진짜 분조장은 어케 고쳐?16
0:12 l 조회 14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0:12 l 조회 6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0:12 l 조회 23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1
0:12 l 조회 12
21세기 영화 top10 해볼 사람 ¿2
0:1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