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1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다음주 금토일 경기 선예매 2장이 남았어 …!
호옥시 필요한 다노 있으면 지금 예매해드리려고 하는데
필요한 다노 있으까 …?

날짜랑 자리 알려주면 잡아주께 !!
대표 사진
다노1
다노는 아닌뎀.... 친구랑 토요일에 경기 보러가고싶은데 혹시 가넝할까ㅠㅠㅠ 나 인증이랑 친구 다노 인증도 할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그 다노들 잡아주고 싶어서 글 올린거긴
한데,,, 자리는 어디 생각하고 있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1
응원석 쪽 생각하고 있긴한데 사실 아무자리라도 상관업서...ㅠㅅ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어디 응원석 ? 1루 ? 3루?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1
3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1에게
응원단상 앞이면 되는거지 ? 3일경기?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1
글쓴이에게
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첨부 사진1에게
여기 어때 ??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1
글쓴이에게
너무 조아.... 혹시 날개 어디갔어 천사갈맥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1에게
장터파줘 !!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1
글쓴이에게
넴!!!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1
글쓴이에게
https://www.instiz.net/bbs/list.php?id=market&no=2070387

여기루 와주세욤!!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2
천사갈맥🩵🩵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헉 ㅠㅠㅠ 늦어따 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나랑 남자친구 둘다 다논데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미안해 ㅠㅠㅠ 다음에 선예매 남으면 또 올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고마워.ᐟ.ᐟ.ᐟ 다노까지 챙겨주는 마음씨 ㅠㅠ 너무 고마우ㅜㅇ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다노 몇 일 가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5
4에게
갈맥아 혹시 나 부탁해두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5에게
몇일~? 자리는 어디?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5
4에게
토요일 3루 응원석 1층이나 2층 끝열 복도쪽으로 3자리 가능할까용??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5에게
다노5얗 자리 잡으면 댓글달러 올겡 못 잡을 수도 있어서 다노5도 해보는 거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5
5에게
웅웅 규므워!!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5에게
티켓팅 성공했어? 난 들어와있는데 필요하면 예매해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4에게
헉 ㅠㅠㅠ 갈맥아 나 3일 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3에게
다노3은 자리 어디?? 잡으면 댓글달러 올게! 못 잡을 수도 있어서 도전하는 거 추천행..!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4에게
3일 3루 응단 가고싶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3에게
다노3아 몇 자리?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4에게
나 2자리!!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3에게
응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4에게
고마어 ㅠㅠㅠ 도전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3에게
티켓팅 성공했어? 난 들어와있는데 필요하면 예매해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4에게
헉 ㅠㅠㅠ 이제봤어 실패했는데 ㅠㅠㅠ ꖶዞ 이제 봤을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4에게
혹시 아직 들어가 있어?? ㅠㅠ 3루쪽 2자리 아무데나 가능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4에게
잡아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데이비슨 오오 엔씨 다이노스 데이비슨🥹 | 260626 달글 14
18:15 l 조회 30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50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102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3
17:34 l 조회 97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468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36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7
17:23 l 조회 637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293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568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238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401
근데 새외인이 내일당장 오는것도 아닌데 4
17:09 l 조회 377
뭐같은 송구해도 잡아주는 비슨이가 그리울 거야5
17:09 l 조회 47
알림/결과 6/26 라인업6
17:07 l 조회 182
당일통보는 아닌듯5
17:06 l 조회 862
시즌 중 방출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지만3
17:01 l 조회 85
진짜 개싹바가지없다ㅋㅋㅋ3
17:00 l 조회 204
우리가 뭐 타이트한 중위권 싸움하는거도 아닌데18
16:57 l 조회 584
아니 방출 통보를 오늘하면 어쩌자는거임 (당일 아니고 어제래)19
16:45 l 조회 967
비슨이 같은 외인이 또 있을까3
16:30 l 조회 501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