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2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지금 그냥 티켓 예매하려는 페이지 부터 대기 상탠데
여기서 그냥 빠질때까지 기다려야하는거야..?

2신데 벌써…?
대표 사진
신판1
ㄴㄷ 지금 만얼마인데... 2시되어도 못들어갈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와 미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ㅇㅇ 기다려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웅.. 미리 대기번호 받아놔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미리 대기 받아야된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엉 그래서 보통 30분부터 대기 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대박이다 ㅠㅠㅠㅠㅠ 엉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웅....우리는 대기를 먼저받고 티켓팅이라ㅜㅜㅜㅜㅜ주말전은 1시 35분에 대기받아도 만넘을때도 있엉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럼 대기를 미리 받았는데 2시 전에 창이 열리면 다시 새로고침하고 기다려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응 2시 전에 대기 받아도 예매 창 활성화 안되니까 정각에 다시 새고하면 예매창 활성화 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 미리 대기번호 받고 2시 직후에 창열리길 기다려야하는게 아니고 2시에 새로고침하고 대기 기다리다가 예매창 열고 티켓팅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응 맞아 근데 요즘 주말 경기는 대기 너무 많아서 정각 전에 대기 다 빠지면 기적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3시... 넘어서까지 대기를 기다려야될수도 있는거짘ㅋㅋㅋㅋ 티켓 어케 구해서 가야해ㅜㅜㅜ... 고마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7에게
선예매 구하는게 좋앙...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8에게
히잉ㅜㅜ 그래야게써...🥲 천사파니야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로즈 이번주 유일하게 웃었다... 현승아고맙고이미우리는너를사랑한다1
13:52 l 조회 15
쎄리단 소리질러~2
13:50 l 조회 22
벌써부터 로즈들을 질투하고 어쩌고
13:48 l 조회 16
아니 현승군 잔류기사에 인스타 두산팬 반응이 개웃김7
13:46 l 조회 225
아니 기자 미쳤나 개웃겨1
13:44 l 조회 65
잠실야구장 분실물 바닥에 떨어뜨린 것도 찾아줘? 1
13:41 l 조회 42
하현승 계약금 15억도 가능해보임3
13:41 l 조회 92
라온누나들 좀 너무하네.. 5
13:36 l 조회 145
퓨쳐스 경기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아는 이름 너무 많아서 놀람8
13:29 l 조회 287
우리집에 절대 못올거 알지만
13:28 l 조회 41
현승선수 키 197이잖아 크보 지금 키큰선수 누구있어?8
13:25 l 조회 243
앰프 못 써서 육성으로 하는거 개웃기네 4
13:23 l 조회 197 l 추천 1
나 어제 두산팬들 5회부터 응원소리 커진다는 걸 느낌1
13:21 l 조회 95
누나들 나 마지막으로 제대로 축구본게 런던올림픽인 축알못인데 2
13:20 l 조회 56
이제 확률 몇퍼됐냐3
13:18 l 조회 118
근데 크보에 남는 이유가 뭐지?14
13:13 l 조회 413
현승학생 꼭 크보 씹어먹었음 좋겟다1
13:11 l 조회 73
작년까지만해도 야구선수 귀엽다는 말 하기 싫어했는데2
13:10 l 조회 124
하현승 벌써부터 프차행동하는 거 같고 감동이다..2
13:09 l 조회 277
혹시 잠실 김말국 사고 바로 먹어야해??8
13:08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