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3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전애인 없고 전썸남도 없음
근데 중학교 동창회 가는게 싫대
신경써야 할 남자 많아지는게 싫대
나 공대출신이라 무리로 친한 남자인친구들 열댓명 있는데
평소에 연락도 거의 안하고 1년에 한번 볼까말까거든?
근데 뭘 또 중학교 동창까지 만나냐면서
대학교사람도 이해 많이 한거라고
중학교 동창회는 절대 싫고 가지말래 ...
하 이걸 어떻게 해야하냐
난 오랜만에 애들 보고싶고 안부묻고 그러고 싶거든?
여자애들도 단체로 모이니까
그래도 걍 안가는게 맞니? 가면 헤어지는 방법밖에 없을듯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참고로 나 술자리에서 남자 사귄적 단 한번도 없고
평소에 술도 잘 안마시고
여자인친구 8번만나면 남자인친구 1번 만나는거야
심지어 남자친구 사귄지 150일 됐는데 남자인친구들 한번도 안만남 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 싫다면 안가는게맞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참고로 나 술자리에서 남자 사귄적 단 한번도 없고
평소에 술도 잘 안마시고
여자인친구 8번만나면 남자인친구 1번 만나는거야
심지어 남자친구 사귄지 150일 됐는데 남자인친구들 한번도 안만남 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개에바인데 나라면 헤어질듯 동창회도 못가면 어딜 가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 의견은 평소에 연락도 잘 안하던 인연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냐 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성격 개이상한듯 얼른 정리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싫다하는데 어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동창들 중 사겼던애가 있으면 싫어하는거 이해 가능
근데 그런것도 없는데 그걸 막아? 진심으로 에바야 쓸데없는 친목모임 나가는것도 아니고 중학교 동창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동창회가 쓸데없는 친목모임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동창회까지 못가게해; 왤케 집착쩔고 자신감도 없어? 걍 헤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동창회가 뭐라고 생각하든말든; 지 생각만 맞고 지 기준만 맞고 지맘대로 휘두르려고 하는게 불쾌한데..
그러는 본인이야말로 고작 150일만난 남자친구따위 헤어지면 아무것도 아닌사람아니야? 왜저러는지 모르겠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진짜 답답하다
지금 애인은 여사친이 거의 없음
그리고 대학교친구들 열댓명이랑 술먹고 만나는건 상관없대 거기까지는 이해한대
그 이상이 싫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게 뭐가 그 이상이라는건지; 대학교친구들 열댓명이랑 술먹고 만나는거나 이거나 그게그거아니야?
이해도 안되고 납득도 안되고 걍 고집부리고 떼쓰는걸로밖에 안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애인이 싫다면 뭐….
근데 난 이런거까지 터치하면 걍 그사람 안만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학생때 친한 무리 만나는건 상관없는데 술도 가능한데
중학교 동창회는 이해를 못하겠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하지 말란게 저기서 그치지 않을 듯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라면 안 갈 것 같으

이게 이런 면에서 안 맞으면 계속 싸우더라ㅠ
한 쪽이 이해 안 되는 걸 그냥 참아야만 해결되는 문제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서로 간다vs가지말아라 니까
중간에 타협해서
술적당히 마시고, 연락 30시간마다 하고, 11시 전에 집 가기
이렇게 하면 이해를 하는데
아예 가는게 싫다니까 이해가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흠.... 나도 안보내주는거 싫긴한데 상대방 불안도 조금은 이해가 가니까 구럼 그냥 1-2시간 얼굴만 비추고 오는걸로 하면 안되나? 밤늦게까지 술마시고 이런거말고
대신 남친있는거 무조건 티 팍팍내고 오겠다고 타협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ㅠㅠ
거기서 만난 애가 디엠오고 이러면 어떡하냐고
그런거 신경쓰는게 싫대 ㅜ
진심 너무 오징어지킴이라 말이 안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하......... 아니 왜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과하게 저러는거지
그러면 쓰니둥이가 알아서 철벽 다 잘 치고 그래도 저러면 내가 차단하겠다 이렇게 말해봐... 아니 근데 나 저런타입 너무... 답답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중산층 정도는 되겠지?
13:14 l 조회 13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0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17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
13:06 l 조회 13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1
13:05 l 조회 23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37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80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76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27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75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6
12:23 l 조회 68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17
12:15 l 조회 788
롱디인데도 좋음2
12:14 l 조회 23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4
12:07 l 조회 62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57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7
12:01 l 조회 71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1
11:59 l 조회 60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34
esfj 남 / infp 여 어때??5
11:50 l 조회 24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3
11:4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