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4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덕질하는거 알고 사겼어
앨범 사고 공연 다니고 팬싸까진 ㄴㄴ 앨범 포카때문에
많이 사도 10장 안넘겨 근데 애인이 앨범 이제 사지말래
근데 내가 돈 벌어서 무리하게 사는거 아닌데
그냥 이제 사지 말래 내 방에 다른 남자들(?) 있는게
싫대 내가 첫 연애라서 그러는데...난 지금
내 돈으로 내가 사는건데 애인이라해도 사라 사지마라는
좀 선 넘은고 아닌가? 생각 드는데 내가 너무 이기적인거야?
ㅠㅠ 이해하고 알겠어 하고 안 사야하는건가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는게 어떠니...? 애인 취향 존중안하는 남친 만날 필요 없다고 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이렇게 앨범 사지마 부터 시작해서 공연도 가지 말라고 할까봐...연애 어렵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힘들고 어려우면 연애 쉬어도 돼... 원래 사랑받으려고 연애하는건데 그게 안되면 연애에 굳이 목매달 필요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앨범 갯수를 줄여 보는건 어때도 아니고 사지말라니 너무 한다 이게 시작이겠는데 나중에는 덕질하지 말라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줄여보라고 하면 나도 이해하고 한두장만 살게 하는데 그냥 사지말라고 하니까 애인이라는 이유로 사라 마라 할 자격이 있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해 못할 수 있음 그러면 애초에 안만났어야 한다고 봄..알고 만났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건 네가 탈덕하지 않고서는 해결점이 안 보인다 콘 간다고 하면 그거가지고 뭐라할 거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이 너무 모자라서 힘들어..
1:24 l 조회 9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1
1:23 l 조회 5
소개팅남이랑 두번째 만났는데 7시간동안 같이 있었어2
1:02 l 조회 50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2
1:01 l 조회 39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3
1:00 l 조회 97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16
재회 하 친삭 당한듯..14
0:53 l 조회 71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4
0:48 l 조회 87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2
0:48 l 조회 38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60
나 인티제한테 2
0:42 l 조회 24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35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7
0:40 l 조회 87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14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35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6
0:31 l 조회 76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22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44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3
0:27 l 조회 77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