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덕질하는거 알고 사겼어앨범 사고 공연 다니고 팬싸까진 ㄴㄴ 앨범 포카때문에
많이 사도 10장 안넘겨 근데 애인이 앨범 이제 사지말래
근데 내가 돈 벌어서 무리하게 사는거 아닌데
그냥 이제 사지 말래 내 방에 다른 남자들(?) 있는게
싫대 내가 첫 연애라서 그러는데...난 지금
내 돈으로 내가 사는건데 애인이라해도 사라 사지마라는
좀 선 넘은고 아닌가? 생각 드는데 내가 너무 이기적인거야?
ㅠㅠ 이해하고 알겠어 하고 안 사야하는건가 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