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5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수비팀은 3루 선수가 홈으로 들어오는걸 막아야하지 않아?
근데 공을 홈으로 안 던지고 1루로 던져서 타자 아웃시키는 이유가 뭐야?

3루가 먼저 홈으로 들어오면 1점 먹히지 않아?
그 위험을 감수하고 왜 공을 1루로 던지는건지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3루보다 1루 아웃 시킬 수 있는 확률이 높은데 일단 아웃카운트 먹어야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아웃이라면 1루에서 죽이면 득점 인정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댓처럼 투아웃 상황에선 굳이 홈으로 안 던지고 1루로 던지면 이닝이 끝나버려서 득점 인정이 안 되고 보통 그런 경우는 득점을 막는 것보다 아웃카운트 하나를 채우려고 던지는 거! 홈보단 1루로 던지는 게 가능성이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해가 되는 것 같아 ㅋㅋㅋ 야구 어려운 종목이었구나... 그래도 조금조금씩 알게돼서 재밌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하닉 내려가도 그냥 아 내려갔구나지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진 않음
11:06 l 조회 5
3개월 주기로 전체염색 하는 거 오바..? ㅠㅠ
11:06 l 조회 3
서울에서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당
11:05 l 조회 5
반도체없음 청년으로서..
11:05 l 조회 11
재매이햄 유일한 업적 코스피 호황도 끝물이네ㅋㅋ2
11:05 l 조회 14
컴활 2급 cbt 기출풀면 합격나오는데1
11:05 l 조회 12
하닉 나는 연말까진 들고있을라고,,,,,,
11:05 l 조회 24
이럴 때 쏠탑투 같은 거 주섬주섬 담는 중
11:04 l 조회 20
청년미래적금 중소랑 중견이랑 구분돼?
11:04 l 조회 4
이렇게 내릴때도 있어야 재밌지ㅋㅋㅋㅋㅋㅋㅋㅋ2
11:04 l 조회 35
나 멀티 불가인거 맞지? 2
11:04 l 조회 10
글 쓰고 댓글에 시비댓 달리면
11:03 l 조회 13
나같은 사람 있어?ㅋㅋㅋㅜㅜ1
11:03 l 조회 10
무조건 바다 앞에 숙소 하려는 애인.. 힘들다...10
11:03 l 조회 43
본인표출 13개 더 만들어봄2
11:03 l 조회 24
아 택시타고 다니게 생겼네
11:03 l 조회 19
아까 291에 샀는데 팔까말까 하던 익1
11:03 l 조회 60
주식 사라고 몇천간다 하던분이 최근 기자회견에서 내가언제 주식얘기했냐 발뺌하는거보면6
11:02 l 조회 74
안읽씹 하는 사람들은 상대가 안읽씹해도 ㄱㅊ아?3
11:02 l 조회 15
러브버그 진짜 시작됐나봐2
11:0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