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5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이게 김도영이야ㅠㅠ
대표 사진
무지1
ㄹㅇ 선수단부터 팬 응원까지 다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글까 이게맞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빠따도 참 징하게도 못하네
20:18 l 조회 4
아니 근데 비판을 할때 하더라도 1
20:18 l 조회 21
왜 계속 단체로 싸이클 타냐
20:17 l 조회 13
오심도 그렇고 점수 고작 1점 낸 빠따들도 참... ㅋㅋㅋ
20:17 l 조회 19
하 모르겠고 야 너네 각성의 날 한 번 더 해라2
20:17 l 조회 32
팀워크를 이럴 때 보여주네
20:17 l 조회 18
진짜 역대급 개똥경기 ㅇㅈ한다
20:16 l 조회 21
오심 어떡할건데
20:16 l 조회 18
분위기 어쩔거야
20:16 l 조회 21
씨앙 요기댓글 개웃김
20:16 l 조회 87
오늘 점수 하나라도 더 내 1
20:16 l 조회 13
잠실팀이랑 광주에서는 그렇게 못하는 편 아닌데 3
20:16 l 조회 53
오늘은 투수고 타자고 심판이고 개난리를 쳐버리네1
20:15 l 조회 25
투수들 다 돌아오면
20:15 l 조회 17
어제오늘 개못해서 개빡치는데
20:14 l 조회 32
진짜 택도없는 비판 치워라 내눈앞에서
20:14 l 조회 22
근데단체로뭐가문제냐 3
20:14 l 조회 74
오늘경기 너무 상처네요… 순수 실력+오심+잠실 1
20:13 l 조회 47
1루코치는 아웃인거 못봤나....1
20:13 l 조회 89
내일은 이겨라...
20:1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18